상단영역

본문영역

비건플리마켓에서 인정받은 유럽천연샴푸 브랜드 위버우드!

비건플리마켓에서 인정받은 유럽천연샴푸 브랜드 위버우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4 13:25
  • 수정 2018.12.05 10: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30일 금요일부터 12월 2일 일요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hall 7에서 한국 채식 비건 협회와 월드 식품 박람회가 함께하는 비건플리마켓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본 행사는 1일 참가비 50,000원으로 진행 됐으며, 행사 종료 후에는 전액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

비건플리마켓에는 채식을 의미로 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눈에 띈 것은 위버우드라는 유럽천연샴푸 브랜드이다.

위버우드는 독일 친환경 헤어케어 브랜드이며, 독일의 청정지역이라 불리는 튀링겐주의 소나무를 원료로 헤어케어 제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유럽의 오가닉 헤어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위버우드는 손상모발용 헤어리페어라인 (샴푸, 트리트먼트), 염색모발을 위한 컬러샤인라인(샴푸, 컨디셔너)과 헤어 토닉, 세팅스프레이, 민감한 두피를 위한 두피케어 스칼프 샴푸 등의 탄탄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비건플리마켓에서 선보인 위버우드는 내용물뿐만 아니라 제품 용기까지 천연 목재를 재생하고 가공하여 개발한 폴리우드 소재로 만들어진 자연환경과 두피 건강 모두를 생각한 오가닉 제품이라는 것에 방문 한 사람들의 관심을 샀다.

비건플리마켓에서 강력한 장점을 앞세운 유럽천연샴푸 위버우드는 동물성 성분, 실리콘, PEG, 파라벤이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으며, 동물을 상대로 한 임상실험 또한 하지 않은 오가닉 비건 헤어케어 제품이라는 것. 이 밖에도 위버우드는 세계포장기구(WPO)로부터 2017년 올해의 패키지상을 수상하였으며 GREEN BRAND 2016, 2017년 2년 연속으로 수상을 하여 유럽에서도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비건 협회에서 인증 받아 비건 인증마크를 보유한 위버우드의 헤어케어 제품은 두피 영양 공급과 보호, 민감성 두피 진정효과, 모발 자체적 보호막 강화 등의 다양한 효능을 보이며 탈모와 지루성피부염, 아토피 등의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건강한 재료를 이용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을 한국에서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일찍이부터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비거니즘과 천연샴푸에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이 부스를 방문했고, 다트 대회, 컬러링 대회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수상하는 등 즐거운 분위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유럽천연샴푸 위버우드의 제품은 오프라인 샵 비건 스페이스에서 찾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도 곧 우리 곁으로 다가올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