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탄소년단, `2018 멜론뮤직어워드` 구찌로 완성한 프레피룩

방탄소년단, `2018 멜론뮤직어워드` 구찌로 완성한 프레피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4 19: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멜론 뮤직 어워드(2018 MMA)’에서 7관왕을 차지한 방탄소년단(BTS)의 시상식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 진행된 ‘2018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 올해의 앨범상, 네티즌 인기상, 카카오 핫스타상, 랩/힙합 부문 뮤직스타일상, 글로벌 아티스트상, 톱텐까지 거머쥐며, 월드스타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이들의 압도적인 수상 행보와 더불어, 현장에 참석한 멤버들의 스타일 역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 제품을 착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멤버 ‘뷔’는 패턴이 돋보이는 구찌 브이넥과 칼라에 포인트를 준 베이비 로즈 컬러의 셔츠를 레이어링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멤버 ‘슈가’와 ‘지민’은 패치 디테일의 구찌 재킷으로 프레피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이어서, ‘진’은 벌 자수 디테일이 포인트로 들어간 스웨터에 구찌의 시그니처 GG 패턴이 장식된 재킷을 매치해 럭셔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정국’은 NY 자수가 돋보이는 체크 코트로 겨울 코디를 제안했으며, 포멀한 와이드 팬츠를 착용해 트렌디한 무드를 가미했다.

‘RM’은 구찌의 FW 18 컬렉션 피스이기도 한 NY 울 재킷-팬츠를 젠틀하게 소화해냈으며, 마지막으로 멤버 ‘제이홉’은 캠브리지 재킷과 아이보리 스웨트셔츠로 감각적인 코디를 연출했다.

이날 멤버들은 옐로우, 핑크, 레드 등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구찌 스니커즈 및 로퍼를 착용해 연말 시상식 TPO에 걸맞게 발끝까지 럭셔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은 지난해부터 2년째 가요시상식 대상 트로피를 싹쓸이하면서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파급력을 보여주고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구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