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인 셀프빨래방 창업 워시타임, 세탁장비 할인 연말 프로모션 진행

무인 셀프빨래방 창업 워시타임, 세탁장비 할인 연말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4 16: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 무인 빨래방에 대한 수요가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작년 최강 한파로 셀프 빨래방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편의성과 가성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1년 내내 셀프 빨래방을 찾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늘어나고 있다.

셀프 무인 빨래방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소자본으로도 시작할 수 있고 인건비를 아낄 수 있는 무인 셀프 빨래방 창업이 인기다. 셀프빨래방은 정년퇴직자, 소자본창업, 투잡 창업으로도 쉽게 운영, 관리 할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많다.

셀프 빨래방 업계 최초 카드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많은 소비자가 찾고 있는 워시타임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하며 셀프 빨래방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워시타임 관계자에 따르면 연말을 맞아 새로운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세탁 장비 할인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창업 초기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워시타임은 창업 후 본사의 기술 교육과 지속적인 매장 운영관리로 가맹점주에게 지속적인 본사 지원을 아끼지 않아 매장 운영이 쉬워 초보 창업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어 안정된 수익성을 올릴 수 있다. 정기적인 기술교육 세미나를 운영해 가맹점주가 기계관리와 매장 운영이 편리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내년 최저 임금이 10% 이상 오른다고 한다. 이로서 인건비가 들지 않는 무인으로 운영되는 셀프빨래방이 더욱 더 각광받고 있다. 셀프 빨래방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워시타임의 세탁 장비 할인 연말 프로모션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워시타임 프로모션 관련 세탁장비 문의 및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