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유가 작사 참여한 샘김 ‘When You Fall’ 뮤직비디오 속 미소년 이태균

아이유가 작사 참여한 샘김 ‘When You Fall’ 뮤직비디오 속 미소년 이태균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4 17: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음원 사이트에 샘김(Sam Kim)의 윈터스페셜 듀엣 앨범인 ‘When You Fall’이 발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으로 나온 이태균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공개된 ‘When You Fall’은 이번에도 역시 샘김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아이유가 작사에 같이 참여하여 각각 아름다웠던 지난날을 회상하는 남녀의 입장에서 노랫말을 적었다. 샘김의 다정한 안부에 이어 아이유가 전하는 서툴지만 속 깊은 마음은 서로 뜨겁게 사랑했던 연인들의 ‘어른스러운 이별’을 떠올리게 하고,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아련한 기억과, 시간의 흐름 속에 잊혀진 줄 알았던 존재에게 보내는 한겨울의 안부 같은 이야기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따뜻하고 감성적인 영상미와 샘김(Sam Kim)의 감미로운 노래가 함께 어우러져 열아홉 첫사랑, 그리고 성인이 되어서 겪는 첫 이별을 풋풋하고 가슴 아린 느낌으로 그려내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옛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한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가 완성되었다.

 

청춘 영화를 연상시키는 영상 속에서 이태균은 소녀를 보고 어쩔 줄 몰라 하는 서툴지만 귀여운 소년의 모습과 성인이 되어 이별의 아픔을 겪고 슬픔에 빠진 성인 남성의 가슴 아픔을 다채롭게 표현해 내었다. 영상 속 이태균은 이와 같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사람들의 궁금증과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태균은 매혹적인 얼굴에 개성 있는 본인의 패션감성으로 지난 2016 S/S 서울 패션 위크에서 비욘드클로젯 컬렉션으로 데뷔하여, 99%IS, 비욘드클로젯, SJYP, KIOK 등 여러 쇼에 이름을 올리며 패션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고, 런웨이와 화보를 오가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 가고있다. 또한 뮤직비디오, 매거진, 쇼, 광고 등 엔터테이너로 눈부신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특유의 매력인 소년과 남성을 오가는 오묘한 눈빛으로 현재 패션계에서 주목받아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앞으로 그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샘김 뮤직비디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