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말 파티, 주목받는 남자 되고 싶다면? 셀프다운펌 vs 포마드

연말 파티, 주목받는 남자 되고 싶다면? 셀프다운펌 vs 포마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5 09:51
  • 수정 2018.12.05 11: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이 시작되면서 각종 모임 약속도 부쩍 늘었다. 다양한 사람들을 두루 만나게 되는 자리인 만큼, 이 시기에는 누구보다 돋보이고 싶기 마련이다. 이때는 평소와 다른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색다른 반전을 주어보는 것은 어떨까? 헤어 전문 브랜드 ‘다슈코리아’와 함께 연말 헤어스타일링을 알아봤다.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링? ‘셀프다운펌’
셀프다운펌은 깔끔하고 단정하게 보일 뿐만 아니라, 머리가 작아 보이는 ‘소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다슈 포 맨 프리미엄 울트라 본드 젤 다운펌’은 기존의 크림 제형 다운펌이 아닌 젤 제형의 다운펌으로, 밀착력이 뛰어나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다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다운펌 특유의 거부감이 느껴지는 향이 아닌 향긋한 레몬 향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특허받은 허브 복합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 단백질 등의 성분이 함유돼 모발을 보호하고 모발 건강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연말 파티 시선집중! ‘포마드’
연말 파티 헤어스타일의 마침표는 ‘포마드’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남자의 매력을 더해주는 특별한 헤어스타일로 인기가 높고 평소와는 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다슈 클래식 타이거 레이지 수성 포마드’는 168ml의 대용량 사이즈로 오리지널 포마드의 깊고 풍부한 향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인한 우수한 고정력이 특징이다. 광택력과 세정력이 두루 좋아 슈트는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매력을 더해준다.

포마드 스타일의 풍미를 더해주고 싶다면 포마드 전용 콤브를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다슈 클래식 스타일링 픽’은 실제 바버샵에서 사용하는 포마드 전용 콤브로, 포마드 스타일의 전체적인 틀을 잡기 용이할 뿐만 아니라 앞머리 볼륨, 가르마 나누기, 머리 엉킴 방지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수정하기에 적합하다.

다슈코리아 측은 “계절 또는 상황에 맞는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팁을 제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올 연말, 특별한 헤어스타일링으로 남자의 매력을 높여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슈는 최근 브랜드 론칭 이후 첫 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발탁, 베스트셀러 제품인 헤어왁스, 샴푸 등의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다슈 포 맨 프리미엄 울트라 본드 젤 다운펌’ 및 ‘다슈 클래식 타이거 레이지 수성 포마드’, ‘다슈 클래식 스타일링 픽’은 다슈코리아 공식몰 ‘헤어왁스’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