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회복지사 2급/경영학 등 인기 학위, 에듀윌 학점은행제 수강서비스 제공

사회복지사 2급/경영학 등 인기 학위, 에듀윌 학점은행제 수강서비스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5 16: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다양한 맞춤 회원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학습자들이 중도 포기 없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혹은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한다.

에듀윌이 주관하는 원격평생교육원은 2017년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6만 2천 여 명의 학습자가 수강해 최다 학습자 수강 기록을 달성한 것이다. 또한 사회복지사 2급 과목 모든 평가 항목 참여자 기준, 98.6%의 수강생이 과목을 이수하기도 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학습과정 평가인정’에서 10년 연속 교육부의 합격점을 받기도 했다. 에듀윌 학점은행제는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 2년제/4년제 전공필수 과목 말고도 CPA(공인회계사) 선이수과정, 건강가정사, 교양 등의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정부의 복지인력 확충에 따라 점차적으로 전망 좋은 일자리로 분류되고 있다. 청소년, 노인, 가족, 여성,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복지 정책이 확대됨에 따라 재취업에 상당한 도움이 되는 자격증인 것이다. 특히 성별이나 연령의 제한 없이 다양한 사회복지 관련 직종 취업이 용이하다.

경영학은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학위 수여가 가능하며, 승진이나 취업, 이직 등의 과정에서 다양한 직군에 걸쳐 폭넓게 사용 가능하다. 지금 경영학 과정 수강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과목당 3만원대의 수강료로 경영학 과정을 수강 가능한 다이렉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