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인중개사 합격은 에듀윌” 회원가입만 하면 ‘기초강의 0원’

“공인중개사 합격은 에듀윌” 회원가입만 하면 ‘기초강의 0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6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 하면 2019년 대비 공인중개사 기초강의가 무료인 ‘기초강의 0원’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초기 공인중개사 학습에는 기초개념 정리가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이 같은 혜택을 마련한 것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의 효율적인 개념정리를 위해 마련된 `공인중개사 기초강의 0원` 과정은 출제 흐름 파악부터 체계적인 이해까지 본격적인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하기 전 기초실력을 확실히 다지는 데 도움을 준다. 과목별 합격에 필요한 필수 기초 용어 정리부터 시험의 최신 기출경향과 주요 출제 포인트 정리, 과목별 학습방법까지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는 본격적인 학습 전 시험에 꼭 나오는 기초 개념을 정복하면 학습에 좀더 용이하다. 이에 해당 과정은 기초 개념완성과 필수암기 내용 요약, 이론 체계 정리에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때문에 학습 방향을 잡기를 원하는 초보자는 물론 쉬운 문제도 반복적으로 틀려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 독학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강생들에게 적합한 과정이라는 설명이다.

`공인중개사 기초강의 0원` 과정은 에듀윌 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전 과목에 대한 내용을 수강신청일로부터 7일동안 수강할 수 있다. 교재는 별도 구매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