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회복지사 2급/경영학/CPA 등 학습 정보 담은 에듀윌 학점은행제 필독서 “매일 선착순 30명” 배포

사회복지사 2급/경영학/CPA 등 학습 정보 담은 에듀윌 학점은행제 필독서 “매일 선착순 30명” 배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9 2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 CPA(공인회계사) 등 원격으로 자격 및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 늘어나고 있다. 국가자격 시험에 응시하지 않아도,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점이수로 취득이 가능한 해당 자격증 취득은 경력단절 여성 또는 주부 및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과정이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사 2급 과목을 비롯해 경영학, CPA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전공을 학점은행제를 통해 온라인으로 이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A+학점을 위한 학점은행제 필독서인 ‘학점은행제 사용설명서’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해당 필독서를 통해 ▲참여도, 퀴즈, 레포트 고득점을 위한 핵심정보 ▲중간고사, 기말고사, 강의수강 등 풍부한 학습정보 ▲에듀윌 선배들의 생생한 학습후기 등의 풍부한 학점은행제 취득 TIP을 다각도로 공개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설명서는 에듀윌을 통해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 CPA 등의 학점을 이수하고자 하는 초보 학점은행제 수강생들에게 과목 이수를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학점은행제 사용설명서는 11월 14일 이후 신규 회원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2월 18일(화)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2017년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6만 2천 여 명의 학습자가 수강해 최다 학습자 수강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사회복지사 2급 과목 모든 평가항목 참여자 기준, 98.6%가 과목을 이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