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검정고시 ‘에듀윌 1회 대비 합격완성반’…“강의만족도 확인하자!”

2019 검정고시 ‘에듀윌 1회 대비 합격완성반’…“강의만족도 확인하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7 13: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 중졸/고졸 검정고시 1회 대비 합격완성반’을 모집 중이다.

‘2019 중졸/고졸 검정고시 1회 대비 합격완성반’은 2019년 제1회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핵심만 엄선해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이를 통해 고득점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듀윌이 출간한 기본서 ‘과목완성 시리즈’가 예스24 고입검정 및 대입검정 부문에서 연일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으면서, 에듀윌 검정고시 학습과정에 대한 신뢰는 나날이 높아지는 상황. 이에 해당 과정은 과목별 기본서와 핵심 총정리, 모의고사, 기출문제집 등 전 교재가 포함된 구성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1회 대비 합격완성반은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도덕, 한국사 등 총 7과목을 대비할 수 있고, 중졸 검정고시 과정의 경우 한국사를 제외한 총 6과목에 대비가 가능하다.

강의만족도 93%의 에듀윌 검정고시 전문 교수진과 과목별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철저한 합격을 지원한다. 기본 이론부터 핵심/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모의고사 과정을 거치면 자연스러운 다회독 4단계 반복 학습이 가능한 것이다.

또한, 영어, 수학 기초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들도 무리없는 학습이 가능하다.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자주 출제되는 문제유형과 경향을 익히고 감각을 쌓을 수 있다.

이외에도 1:1 학습관리 서비스, 학습Q&A 서비스, 1:1 원격 기술지원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현재 에듀윌 검정고시 1회대비 합격완성반을 12일 오후9시까지 신청할 경우 2019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