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미엄 가죽소파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및 전시상품 특가 등 ‘전국동시할인’ 실시

프리미엄 가죽소파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및 전시상품 특가 등 ‘전국동시할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9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죽소파는 습기와 염분에 약한 특성 상 시간이 지날수록 건조해지면서 갈라지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은 관리가 힘든 소파라고 인식하면서 구매를 기피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추세다.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최근 이 같은 인식을 깬 브랜드로 각광 받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프리미엄 가죽 소파를 판매하는 이 곳은 청주 가구단지, 부산 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 등 전국 단위 쇼룸으로 운영되며 수요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베니시모는 가공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가죽 ‘에닐린플러스’를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닐린플러스는 상처나 주름 등을 포함한 천연 그대로의 무늬와 질감을 가진 가죽으로 가공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시간이 흐를수록 깊이가 더해진다는 장점을 갖고있다.

특히 엠보싱 가공을 하지 않은 가죽은 원피 본연의 품질이 강력한 통기성과 투습성을 가진 최상급 가죽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따라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아기의 살결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급스러운 질감의 가죽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현재 해당 브랜드의 에닐린플러스 소파는 ‘부나스’, ‘파르세’, ‘보니토’, ‘슬릭’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해당 브랜드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하는 업체로도 유명하다. 최근에는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전시 상품 특가 등을 대상으로 ‘전국동시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대구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등 전국 쇼룸을 통해 진행될 예정으로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파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단단한 소파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올리버’, 넓은 폭의 좌방석과 다리 라인을 따라 내려오는 하단 베이스가 다리를 편안하게 지지해주는 ‘고브’, 허리 라인을 따라 설계된 등방석과 헤드레스트 기능으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엘레나’,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가 장착된 ‘르엔’ 등의 인기 제품들을 이번 행사에 포함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베니시모 관계자는 “소파를 취급하고 있는 업체는 많지만 어떤 브랜드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사용 기간, 편의성, 유용함 등은 달라질 수 있다”며 “자사는 모든 소재를 프리미엄으로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함 없이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특징을 갖고 있으니 방문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이번 행사와 함께 ‘4인용 리클라이너 '아이언' 125만원 특가 행사’, ‘각 직영점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세일’, ‘방문기 후기 작성 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프리미엄 통가죽 ‘애닐린플러스’ 런칭 기념 구매고객 대상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별 추가 사은품 증정’ 등을 함께 진행한다.

현재 해당 업체의 쇼룸은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일산본점, 천안점, 전남광주점 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