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0년 노하우가 담긴 더마 홈케어 브랜드 Dr.esthéRx, 신규 론칭

10년 노하우가 담긴 더마 홈케어 브랜드 Dr.esthéRx, 신규 론칭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7 14: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35세 여성 고객 타깃, 더마 클리닉 홈케어 제품
피부 고민에 따른 안전하고 전문적인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해결책 제시

 

2004년부터 피부과 병의원 전용 화장품으로 인정 받아왔던 브랜드 닥터에스떼(Dr.esthé)가 화장품 유통 시장의 선두주자인 주식회사 마더스코스메틱에서 그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더마 홈 클리닉 브랜드 ‘닥터에스떼 Rx(Dr.esthéRx)’를 12월 18일 론칭한다.

닥터에스떼Rx(Dr.esthéRx)는 바쁜 현대 여성들이 직접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손쉽게 피부과의 시술을 받은 듯 피부관리를 할 수 있게 만든 브랜드로, 피부 고민에 따른 안전하고 전문적인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한다.

닥터에스떼Rx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으로는 저자극 기초 케어 솔루션인 데일리 케어 ‘더마 센서티브’ 라인과 리얼 고트밀크가 함유된 스페셜 프로그램 ‘더마 고트밀크필’ 라인 두 가지 이다.

더마 센서티브 라인은 화장품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인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 BP-8, 클로페네신 등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주의 성분 20가지 첨가하지 않고 EWG 그린 등급 원료로만(스페셜 프로그램은 제외) 개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닥터에스떼Rx 측의 설명이다.

스페셜 프로그램인 고트밀크필(Goat Milk Peel)은 리얼 고트밀크 성분이 들어간 제품으로, 자칫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필링제품을 순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상품이라고 한다. 또한 이 스페셜 프로그램에는 필링 후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앰플이 세트로 구성되어 피부 보습과 진정 작용으로 사용 후 우윳빛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한다.

닥터에스떼Rx 관계자는 “2004년부터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피부 연구를 통해 더마 브랜드 닥터에스떼를 바탕으로 소비자 피부에 대한 문제 의식과 더마코슈메티컬 수요에 발맞추어 오랜 준비 끝에 닥터에스떼Rx를 선보인다”며, “깊은 전통과 그에 걸맞은 차별화된 전문성을 지닌 브랜드 닥터에스떼Rx를 통해 피부 건강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기존의 제품들과는 다른 혁신적인 효과를 전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에스떼Rx 제품은 자사몰을 통해 12월 중순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