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교재로 ‘2주만에 끝장’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교재로 ‘2주만에 끝장’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8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2주끝장 3.0' 교재가 예스24 12월 관련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한능검 수험생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다.

이는 해당 분야 24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으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분야에서 에듀윌은 독보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에듀윌 ‘2주끝장’ 교재의 인기 요인은 2019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에 독파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단기 합격전략 교재라는 점이다.

해당 도서는 이외에도 72가지 주제의 핵심키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를 무료 제공하며, 2주끝장 교재와 연계된 한국사 끝장스쿨 14강 압축팩과 최종점검이 가능한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등도 선보이고 있다.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많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들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수험생의 의지와 좋은 교재 및 강의를 접한다면 학업과 병행하면서 단기간 내에 합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 유망 취업 자격증으로 꼽힌다."라고 전했다.

현재 예스24에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기출문제집, 끝장교과서, 기본서를 구매하면 문화재 끝장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