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MDK가 소개하는 신상 ‘꿀잠템’ 수입 매트리스…씰리템퍼매트리스 대량 입고!

WMDK가 소개하는 신상 ‘꿀잠템’ 수입 매트리스…씰리템퍼매트리스 대량 입고!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10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숙면’이 핵심이다. 보통 눈을 감고 10분 안에 잠드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들 하지만, 쉬운 일은 아니다. 이러다 보니 보다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주는 이른바 ‘꿀잠템’들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는 추세다.

최근 떠오르는 대표 꿀잠템은 바로 ‘수입 매트리스’다. 국내 매트리스보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만큼,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브랜드도 다양하고 각 브랜드별 컬렉션도 다양해 잘 고르기만 한다면 최적의 수면 환경을 기대할 수 있어 인기다.

이에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WMDK는 다양한 씰리템퍼매트리스를 갖추고,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10년이라는 세월 동안 축적한 노하우를 근간으로 여러 가지 옵션이나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3~4가지 모델을 선별한다. 이 과정에서 선별된 모델들은 WMDK가 속해 있는 미국수면협회 Specialty Sleep Association)에서 정확한 내부 테스트를 거쳐 판매를 진행한다.

세세한 절차를 거쳐 수입 매트리스를 판매하는 만큼, WMDK에서 선별된 모델은 타 병행수입 매장에 비해 히트되는 상품이 상당수다. 2018년 신상 수입 씰리매트리스인 씰리포스쳐피딕 하이브리드 에센셜 트러스트2 와 씰리 포스쳐피딕 하이브리드 퍼포먼스 플러쉬 쿠퍼 2 등의 제품들이 현재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씰리 포스쳐피딕 하이브리드 퍼포먼스 플러쉬 쿠퍼 2 및 씰리 포스쳐피딕 하이브리드 에센셜 트러스트 2는 도시적인 디자인과 안락한 사용감으로 수입 직후부터 크게 사랑 받고 있다. 유해물질에 대한 안정성도 높다. 2018년에 출시된 씰리 포스쳐피딕 하이브리드 모델은 CertiPUR-US 인증마크를 받은 모델로서, 포르알데히드, 폴리프롭화, 프탈레이트를 사용하지 않았음이 증명됐다.

여기에 수분과 땀으로 인한 매트리스 오염, 먼지나 진드기로부터 매트리스 내부를 보호해주는 커버도 인상적이다. 탄력성과 지지력도 주목할 만 하다. 각 제품들은 씰리의 혁신적인 고밀도 메모리폼이 내장돼 있어 체형에 따라 빠르게 반응하는 안성맞춤의 최적화된 메모리폼 사용감을 오롯이 느끼는 것이 가능하다.

매트리스 사이드 부분 엣지 가드 시스템도 신상 제품들의 주된 특장점이다. 이 부분은 매트리스 면적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게 하며, 내부 스프링을 보호해 오랜 기간 사용을 가능케 한다. 또 종전의 면적보다 넓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도 존재한다.

인기 씰리매트리스 모델로는 씰리 리스폰스 프리미엄 I3 울트라 펌 타이트탑, 씰리 리스폰스 퍼포먼스 H5 펌 타이트탑과 씰리 리스폰스 퍼포먼스 H5 쿠션 펌 필로우탑이 있다. 각 품목들은 사용감이 세분화 돼 있어 조금 더 섬세히 매트리스를 고르는 젊은 층에게 지속적인 선택을 받고 있다. 또한 디자인 또한 심플하기 때문에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진다는 특징으로도 선호도가 높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2018년 템퍼페딕 버전도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018년 템퍼페딕의 ADAPT, PROADPAT 시리즈는 기본 두께부터 두꺼워진 고사양 메모리폼 매트리스다. 2015년 모델은 26cm가 기본형이었다면 28cm가 기본형이다.

또한 WMDK에서 허리가 안 좋은 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컨투어 슈프림 30T 매트리스는 PROADAPT FIRM 로 등급이 바뀌었고, 브랜드 내에서 가장 단단한 모델로, 현재도 허리가 안좋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모델이다.

이번에 WMDK에서 씰리 매트리스를 구매했다는 결혼 7년 차 이 씨는 “매장에서 꼼꼼한 컨설팅을 받고 구매 후 처음 배송 온 날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얼마나 좋을지 느껴보자며, 새로운 침대에서 잠을 잤는데 아침에 일어났을 때 평소와 완전히 달랐다”면서, “출근하기 직전까지 내내 ‘와 침대 좋다’라는 소리만 계속했다”고 전했다.

한편, WMDK는 전국 1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