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녕하세요’ 노라조 조빈, 음료캔 스타일링으로 시선강탈 ‘오늘은 신문고 컨셉’

‘안녕하세요’ 노라조 조빈, 음료캔 스타일링으로 시선강탈 ‘오늘은 신문고 컨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8 21: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민을 날리는 유쾌한 사이다 가수 ‘노라조’가 ‘안녕하세요’에 떴다.

 

오는 10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사이다’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노라조의 조빈과 원흠, 여배우 중 최다 출연자에 등극한 설인아,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아나운서 이혜성, 마이더스의 손을 지닌 래퍼 겸 프로듀서 기리보이(GIRIBOY)가 게스트로 참여해 고민되는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방송에서 노라조는 ‘사이다’를 열창하며 미친 존재감을 발산해 노래 제목만큼이나 상큼하고 시원한 고민해결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시선을 강탈한 것은 바로 노라조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파격적인 분장과 기발한 헤어스타일. 특히 조빈은 머리에 음료캔을 여러개 말아 쥔 이번 스타일링의 의미를 묻는 질문에 “신문고, 북 콘셉트다”라고 답해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이 밖에도 ‘삼각김밥스타일’, ‘무속인스타일’ 등 조빈의 기상천외한 변신 퍼레이드가 함께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노라조 조빈과 원흠은 함께 출연한 기리보이의 스웨그 넘치는 자기소개가 끝나기가 무섭게 그의 손을 덥썩 잡는 모습이 포착돼 서로 음악적 성향도, 스타일도 전혀 다른 노라조가 기리보이에게 반해버린 이유가 무엇이었을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가하면 ’골든벨’부터 ‘연예가중계’까지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이혜성 아나운서는 프로그램 맞춤형 목소리 변신을 선보여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와 함께 이혜성이 ‘골든벨’ 학생들로부터 추천받은 ‘인싸’로 만들어주는 물건을 소개하자, 이에 이영자는 “나도 해봤다”고 해 과연 어떤 아이템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번이 ‘안녕하세요’ 세번째 출연으로 여배우중 최다 출연을 기록한 설인아는 매 방송마다 진심 어린 조언으로 화제를 낳았던 만큼 이날 방송에서 또 어떤 맹활약을 펼쳐낼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하지만 정작 설인아는 자신이 출연한 방송을 보면 고민에 휩싸인다고 밝혔고 이에 이영자는 “이제 알았던거야”라고 팩트폭행을 날려 대체 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마음씨까지 겸비해 완벽해 보이는 그녀에게 부족한 것이 대체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노라조, 설인아, 이혜성, 기리보이까지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입담을 장착한 게스트들이 총출동한 ‘안녕하세요’ 392회는 오는 10일(월)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KBS 안녕하세요 캡춰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