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기에 투자하는 부산경매학원 ‘엠제이경매스쿨’, 기초스터디 31기 수강생 모집

위기에 투자하는 부산경매학원 ‘엠제이경매스쿨’, 기초스터디 31기 수강생 모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10 11: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경매를 전문적으로 하려는 이들과 경매를 업으로 삼으려는, 또는 경매 지식을 확보하고 싶은 이들이 늘어나면서 경매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경매는 자격증 취득 없이도 입찰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교육 기관을 통해 경매공부를 시작한다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이에 부산경매학원 ‘엠제이경매스쿨’이 제 31기 경매 기초스터디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의는 오는 2019년 1월 17일부터 1월 29일까지 매주 화요일, 목요일 총 3주에 걸쳐 오전반(10시 30분~12시 30분)/오후반(7시 30분~9시 30분) 나누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1인 수강료 70% 할인과 심화스터디 동시신청 시 기초스터디 무료와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부 부동산 대출규제로 아파트값 상승세가 꺾이고 대출여건도 깐깐해지다 보니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 입찰에 신중해지고 아파트경매 참여자가 대폭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법원경매정보업체 굿옥션에 따르면 경매 평균 응찰자가 전원대비 평균 절반 이하 수준으로 떨어졌다.

하지만 위기와 혼란 속에서도 부동산경매에 대한 관심은 식지 않고 있는 가운데, 경매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의 좋은 멘토가 되어줄 부산, 울산, 창원, 대구 등 부산경남법원경매학원 ‘엠제이경매스쿨’은 ▲주거용(빌라, 오피스텔)아파트 경공매 투자방법 및 낙찰사례 수익성 분석 ▲상가 경공매 낙찰사례 및 근린상가 투자요령 ▲경공매물건 검색요령 및 권리분석, 임차인 분석 ▲소액지분경매, 특수물건 추천 ▲굿옥션 활용방법 및 온비드공매 검색요령 ▲현장에서 직접 배우는 법원입찰 및 현장 답사요령 등 단계별 커리큘럼을 구성, 탄탄한 경매 강의를 제공한다.

엠제이경매스쿨 관계자는 “부동산 위기와 혼란 속에서도 경매 투자에 도전하려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경매의 기초부터 탄탄히 다질 수 있는 강의를 마련했다”며 “새해에 처음 모집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알찬 구성으로 수강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수강신청 및 교육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엠제이경매스쿨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