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확대채용 패스 “특별한 구성에 환급까지”

에듀윌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확대채용 패스 “특별한 구성에 환급까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10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 경찰공무원 및 소방공무원 확대채용에 대비하는 특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바로 ‘경찰공무원 확대채용 패스’와 ‘소방공무원 확대채용 패스’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정부의 경찰공무원 및 소방공무원 채용 확대에 따른 인원 확보가 요구됨에 따라, 이와 같은 확대채용 관련 과정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확대채용 패스’는 이달 28일까지 현재의 구성과 가격을 유지할 계획이다. 기간 한정 혜택으로 신청일로부터 2년간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한 해당 조건은 특히 2020년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조건의 구성이 눈길을 끈다. 합격을 위한 약 2년간의 넉넉한 기회가 준비돼 있는 것이다.

경찰공무원 확대채용패스의 경우, 7500개의 문제풀이 훈련소와 함께 7회독이 자동 완성되는 에듀윌만의 특화된 학습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수업만 들어도 전 범위 자동회독 시스템이 적용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복습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확대채용패스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기초영어 집중학습 프로그램, 체력훈련강좌, 면접훈련강좌, 판례개정특강, 2차대비 약점보완특강, 3법입문강좌, 복습테스트, 그리고 실용글쓰기, 한국어능력시험, IT강좌 등 가산점 5% 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강좌도 1년간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소방공무원 확대채용 패스의 경우에도 7500개의 문제풀이 훈련소와 함께 7회독이 자동 완성되는 에듀윌만의 독특한 학습 커리큘럼은 그대로다. 여기에 소방공무원 합격을 위한 가산점 3%가 적용되는 컴퓨터활용능력 1급 자격증 강좌 역시 1년간 무제한 수강 지원한다. 기초영어 집중학습 프로그램, 기특한 강의, 체력훈련강좌, 면접훈련강좌 등도 함께 구성돼 사실상 합격에 필요한 학습 서비스는 모두 제공하는 셈이다.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확대채용 패스 과정 두 가지 모두 공무원 학습자 전용 독한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개인별 목표에 맞춰 독한 학습을 돕는 학습관리 서비스를 적용한 것이다. 이에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한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출석률 6.7배, 수강률 5.7배, 점수상승폭 1.8배라는 엄청난 차이를 보이며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