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품 아쿠아클린 ‘베니시모’ 부산 해운대점 확장이전 기념 샤무드소파-가죽소파 특가 할인

정품 아쿠아클린 ‘베니시모’ 부산 해운대점 확장이전 기념 샤무드소파-가죽소파 특가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14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 바다가 매력적인 ‘부산’은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여행가기 좋은 지역이다. 주민들이 실제 거주하고 있는 아기자기한 건물들이 있는 ‘감천문화마을’, 신비한 해양 생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국립해양박물관’ 등 다양한 관광지를 갖추고 있어 어디를 가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제 2의 수도라고 불리는 부산은 서울 못지 않은 백화점, 가구샵 등 쇼핑의 메카로도 불린다. 그 중에서도 ‘베니시모’ 부산 해운대점은 고급스러운 소파 판매로 부산 지역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많은 방문객을 이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매장 확장 이전을 기념해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등을 특가로 할인해서 판매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산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샤무드소파, 가죽소파는 최고급 품질로 알려진 프리미엄 내추럴 가죽인 ‘에닐린 플러스’가 사용된 가죽으로 상처나 주름 등 천연 그대로의 무늬와 질감을 갖고 있다. 또한 에닐린플러스는 사용할수록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효과로 시간이 흐를수록 깊어지는 프리미엄 깊이를 느낄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현재 천안 가구단지, 포항 가구단지 등 베니시모 가죽소파는 절제된 곡선의 라인이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는 ‘부나스’, 팔걸이의 감각적인 라인과 월넛나무 다리로 중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파르세’, 포근하고 안락한 휴식이 가능한 구스가 사용된 ‘보니토’, 허리를 받쳐주는 등받이에 풍성한 볼륨감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각도가 특징인 ‘슬릭’ 등이 있다.

부산 해운대점의 이번 이벤트는 전국 쇼룸에서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쇼룸은 청주 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 대구 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대전청주점, 일산본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구점, 천안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일산 가구단지외 전국 7개 베니시모는 ‘부산 해운대점 확장 이전 기념 행사’와 함께 ‘4인용 리클라이너 '아이언' 125만원 특가행사’, ‘애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쿠션 2개 사은품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등 직영점별 추가사은품 증정’, ‘방문기 후기 작성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각 직영점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세일’, 12월 13일~16일에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홈 테이블데코페어 2018에 사정상 참석은 못했지만 코엑스 구경하시고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