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4종 세트 출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4종 세트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14 14: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겐다즈가 인기 플레이버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4종 세트를 출시한다.

하겐다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4종은 베스트 플레이버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바닐라,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를 활용해 만들어졌다. 

신제품은 스트로베리 블로썸, 키스 더 초콜릿, 엔젤링 바닐라, 망고 피치 선셋 총 4종이다. ‘스트로베리 블로썸’은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인 스트로베리가 들어있으며, 부드럽고 신선한 크림에 딸기 조각이 씹혀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향과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키스 더 초콜릿’은 달콤한 순간을 책임져 줄 아이스크림 컵케이크로 고급스럽고 달달한 초콜릿 맛의 절정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엔젤링 바닐라’는 고급 바닐라빈에서 탄생한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탁월한 맛과 달콤한 향을 선사하며, ‘망고 피치 선셋’은 잘 익은 백도 과육에 상큼한 맛의 라즈베리 소스가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플레이버로 에너지와 활기로 가득 찬 하루로 만들어준다.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4종 세트는 4종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도서산간과 제주도를 제외한 모든 지역에 안전하게 택배로 배송해주어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하겐다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1주년 및 10만개 판매 달성을 기념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12월 한달 간 진행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약 150만원 상당의 세탁건조기가 상품으로 주어지며, 2등(5명)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 3등(50명)에게는 하겐다즈 신제품 아이스크림 컵케이크(4개 구성), 4등(100명)에게는 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 5등(100명)에게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미니컵 5개씩이 선물로 제공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하겐다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