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더브라, ‘WBX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 오픈

원더브라, ‘WBX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14 14: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코르셋의 원더브라가 14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스포츠 전용라인 WBX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세계 최초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원더브라의 WBX는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의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기능을 더한 스포츠웨어 전문 라인으로, 지난 2016년 미국 원더브라 본사에서 핵심시장으로 선정한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출시돼 화제를 모았다.

여성 라인의 경우, 원더브라만의 고유 기능인 ‘볼륨업’ 기능은 유지하면서 스포츠웨어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브라와 동일하게 컵/가슴둘레로 사이즈를 구분해 보다 섬세한 피팅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뿐 아니라 브랜드 컨셉까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츠 언더웨어 전문 매장답게 스포티하면서 생동감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에도 원더브라의 메인 컬러 중 하나인 ‘옐로우’를 적극 활용해 밝고 산뜻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스포츠 소품들과 스포츠 마네킹을 활용한 액티브한 컨셉으로 꾸며 기존 일반 언더웨어 매장들과 차별화했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원더브라 WBX의 여성 스포츠 브라와 팬티, 남성용 드로즈 등 언더웨어 외에도 레깅스, 런닝 등 다양한 베이직 스포츠의류도 함께 선보인다. 높은 퀄리티의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쾌적함과 탁월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볼륨업∙체형보정 등 원더브라만의 기술력으로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만들어줘 운동할 때나 일상생활 모두 폭넓게 착용하기 좋다.

원더브라는 WBX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 내 전 품목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WBX 브라∙팬티 세트 구매 시 팬티 1매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원더브라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