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글리터의 해 2019, 글리터 메이크업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 론칭

글리터의 해 2019, 글리터 메이크업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 론칭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18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핫 트렌드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내년 1월 2일 공식 론칭된다.

‘언리시아’는 unleash(촉발시키다)와 utopia(이상향)의 합성어로서, 타인의 시선에서 벗어나 나를 자신 있게 표현하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공간에서 내가 더 나다워지기를 바라는 언리시아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유니크한 글리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언리시아가 최초로 선보이는 ‘겟 루스 글리터 리퀴드’는 국내 타 브랜드의 글리터 제품보다 다양하고 큰 입자가 돋보인다. 버뮤다 로즈(Bermuda Rose), 쿠바 스페셜(Cuba Special), 코코넛 블루 하와이안(Coconut Blue Hawaiian) 총 3가지의 화려한 컬러로 구성돼 페스티벌, 파티, 클럽 메이크업뿐 아니라 데일리 메이크업도 연출 가능하다.

최근 키라키라 메이크업을 비롯하여 글리터 메이크업이 큰 인기를 끌면서 얼굴에 네일용 글리터를 붙이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언리시아는 네일용 글리터의 중금속 검출 및 안정성 문제에 대한 걱정과 우려를 표했다. 이에 출시한 겟 루스 글리터 리퀴드는 중금속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여 페이스와 바디 전체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언리시아는 비건(vegan)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서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 사용 금지를 전면에 내세웠다. 추후 친환경 생분해성 글리터 및 패키지 개발을 넘어 완전한 친환경 색조 브랜드로 성장하여 ‘화려하고 착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계자는 “해외 직구를 하지 않아도 색다르고 화려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글리터 제품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다. 흔치 않은 컬러와 큰 입자의 제품을 출시하려다 보니 제품을 개발하고 각종 테스트를 진행하는 데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이렇게 큰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쁘다. 자신만의 매력을 배가하며, 빛나는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데 언리시아의 글리터가 하나의 도구가 될 것이다” 라고 언급했다. 이는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며 새로운 메이크업을 지향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와 부합한다.

한편, 언리시아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프리 론칭되어 12월 17일부터 2019년 1월 1일까지 최대 40%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