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 맛집 ‘레드크랩’, 랍스터와 킹크랩 가득한 연말 모임 장소로 관심

인천 맛집 ‘레드크랩’, 랍스터와 킹크랩 가득한 연말 모임 장소로 관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18 11: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을 앞두고 친구나 가족, 연인, 직장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모임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평소에도 외식을 즐길 때는 많지만, 거리가 트리로 물들고 연말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면서 여느 때와는 다른 색다른 곳에서 식사를 즐기고자 맛집 검색에 열중인 사람도 많을 터.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찾는 이들에게 제철을 맞아 더욱 통통하게 살이 오른 랍스터와 킹크랩을 추천되고 있다. 랍스터와 킹크랩에는 타우린을 비롯한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로 회복과 성장, 성인병 예방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여기에 마음까지 풍요로워지는 큼지막한 크기와 쫀득하고 차진 살은 호불호가 나뉘지 않아 연말 모임을 위한 메뉴로 제격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에는 랍스터와 킹크랩이 비싸다는 편견을 해소해주는 맛집도 등장했다. ‘인천 맛집 베스트10’이나 ‘청라 킹크랩 맛집’, ‘인천 랍스타 맛집’ 등의 해시태그로 연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레드크랩이 대표적이다.

레드크랩은 싱싱한 A급 킹크랩과 랍스타를 시세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는 인천 청라 맛집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 넓은 주차장 등으로 인천 모임장소 및 회식장소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애피타이저부터 후식까지 10여 개 이상의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정식코스’다.

입맛을 돋아주는 리코타 지즈 샐러드와 게살이 듬뿍 들어간 죽을 비롯해 훈제 연어 세비치, 해산물 그라탕, 특별 요리 4가지, 메인 요리, 철판 요리, 게장 볶음밥, 후식 등이 모두 제공된다. 메인 요리는 랍스터와 킹크랩, 대게 중 선택이 가능하고, 각각의 식재료를 원하는 대로 요리해 맛볼 수 있다. 킹크랩은 갈릭 버터구이 혹은 찜, 랍스터는 갈릭 버터구이 또는 갈릭 버터 야채볶음, 칠리 치즈구이, 칠리소스 야채볶음, 찜, 회 등으로 제공된다. 고객들이 식사와 대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킹크랩과 랍스터 등은 주방에서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온다.

레드크랩은 인천 모임장소로 유명한 곳인 만큼 식사의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만한 레드와인과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등 다양한 주류가 마련되어 있고, 랍스타 정식과 안심스테이크, 돈까스 등 런치 메뉴도 판매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연중 랍스터와 킹크랩을 맛보기 위해 방문하는 손님들로 북적이지만, 특히나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 가격이 합리적이고 단체석과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모임을 하기에 좋은 인천 맛집으로 인기를 얻는 것 같다”라며 “단체 방문 시에는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고, 포장도 가능하니 가정에서 오붓하게 가족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의 방문도 환영한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