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에듀윌이 추천하는 ‘사회복지직 9급공무원’, 관련 자격증 있다면 주저 말고 도전하자

에듀윌이 추천하는 ‘사회복지직 9급공무원’, 관련 자격증 있다면 주저 말고 도전하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18 14: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안정적인 평생직장을 찾는 청년들이 많아지면서 공무원시험 응시 열기가 거세다. 이에 관련 자격증이 있어야만 지원이 가능한 사회복지직공무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관련 자격증이 있어야만 지원이 가능하다는 것은, 달리 말하면 경쟁률이 낮다는 것이다. 특히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온라인 학점은행제 서비스를 이용해 간단히 취득할 수 있게 되면서 이제 더 이상 전공에 상관없이 사회복지직 공무원을 노려볼 수 있게 됐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직 공무원 합격을 위한 ‘독한 평생패스’ 과정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사회복지직 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최신 수험정보를 제공해 수험자를 합격의 길로 안내한다. 무엇보다도 2020년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환급 조건을 제시해 학습 의욕을 고취시킨다.

여기에 프리미엄 학습시스템인 '독한에듀윌'을 통해 온라인 밀착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 ▷독한 학습계획 ▷독한 관리 ▷독한모드 플레이어 ▷독한 경쟁 등으로 합격의 가능성을 극대화 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사회복지직공무원 대비 독한 평생패스는 기본이론 및 기출문제 분석 특강부터 심화, 문제풀이, 핵심 요약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믿을 수 있는 강좌"라며, "수험생들의 철저한 학습관리를 책임지는 독한 에듀윌 프로그램도 무료로 신청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회복지 관련 분야는 고령화, 저출산으로 점차 주목을 받고 있는 채용 분야다. 이에 사회복지직 공무원의 경우 복지국가로 나아갈수록 관련 정책의 확대에 따라 그 확충 필요성 또한 점차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