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철 미세먼지 차단 뷰티템”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

“겨울철 미세먼지 차단 뷰티템”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18 15: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유튜버 라뮤끄 추천으로 더욱 화제

피부 노화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고민 중 하나다. 피부 노화 중 자연 노화는 약 20%이고, 나머지 80%는 자외선, 스트레스, 흡연, 생활습관 등의 외부요인이 차지한다. 최근 많은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도 피부노화의 외부요인 중 하나다. 

최근에는 피부 내부에서만 노화의 원인을 찾고 케어하던 기존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넘어 피부 외부까지 생각한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안티에이징 명가 메리케이의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TIMEWISE 5X)가 그 주인공이다.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 중건성용은 미세먼지 차단 인증까지 받은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은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기관에서 미세먼지차단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더불어 말라카이트 추출물 함유로 항산화력이 2배 높아져서 피부 깊숙한 곳부터 탄력이 느껴지며, 균일한 피부결과 피부톤, 촉촉함은 물론 화사하면서도 맑은 안색을 가져다 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인증으로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 방지는 물론, 주름개선기능성 인증으로 이미 생긴 주름까지도 케어해 준다.

또한 얼마 전 130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라뮤끄(lamuqe)’가 겨울 외출 메이크업 영상에서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을 추천하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라뮤끄 영상에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으면서 미세먼지 차단도 되니 미세먼지가 있을 때 꼭 바른다”며 “거기에 자외선 차단효과까지 있어 요즘 매일 사용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메리케이는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맞아 내 외부 노화요인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데이크림’을 비롯, 온라인몰 내 모든 상품을 5%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