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디오스타' 정준영, 美 입국심사장서 귓속말로 노래 부른 사연은?

'라디오스타' 정준영, 美 입국심사장서 귓속말로 노래 부른 사연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25 20: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를 찾은 정준영이 차태현의 아들 수찬이가 아빠보다 더 존경하는 인물로 꼽힌 것과 관련해 비결(?)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그는 프로게이머로 활동하는 것이 멋(?) 때문이라고 밝히는 등 쏘 쿨한 향기를 진동하며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오는 2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황광희, 정준영, 세븐틴 승관, 김하온이 출연하는 ‘올해의 끝을 잡고’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준영은 방송활동뿐 아니라 가수와 프로게이머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프랑스에서 팝업 레스토랑을 오픈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그는 2018년 해 보고 싶은 걸 다 해봤다면서 각각의 활동에 대한 얘기를 꺼냈다.

정준영은 최근 차태현의 아들 수찬이가 아빠보다 더 존경한다고 한 사실이 언급되자 그 비결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알고 보니 정준영이 알뜰살뜰하게 수찬이를 챙긴 것은 물론, 게임 아이템을 선물해 줬던 것.

특히 정준영은 프로게이머 타이틀을 얻게 된 것과 관련해 직업으로 타이틀이 붙으니까 너무 멋있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또한 프로게이머로서 내년 목표와 수익 얘기를 꺼내자 쿨 하게 대답했고, 프로게이머가 된 뒤 PC방에 갔을 때 사람들의 반응이 달라졌다면서 신나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영의 프랑스 파리 팝업 레스토랑 진출기도 공개된다. 그는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하면서 불어가 필요 없었다며 또다시 쿨 하게 대답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락커 정준영에 대한 얘기가 나오자 그는 “저도 제가 락을 하는 걸 인식 못하고 있어요”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여기에 정준영은 미국 입국심사장에서 귓속말로 노래를 불렀다가 만감이 교차한 사실을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시도 때도 없이 쿨 내를 진동하며 시청자들을 묘하게 빠져들게 만들 정준영의 화려한 입담은 오는 2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