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BC필라테스 방이동 지점 오픈… “다양한 그룹 수업과 합리적인 가격”

ABC필라테스 방이동 지점 오픈… “다양한 그룹 수업과 합리적인 가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26 14:54
  • 수정 2018.12.26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대 시절부터 오랜 시간 동안 앉아서 생활하는 일이 잦은 현대인들은 허리와 목, 골반 등 전체적으로 신체가 틀어져 있는 경우가 많다. 특히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해 이러한 신체 불균형이 더욱 가속화되자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운동인 ‘필라테스’와 ‘요가’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운동들은 모두 유연성과 함께 근력을 강화해 신체를 올바르게 바로잡는데 큰 도움이 된다. 이 가운데 난이도별로 다양한 그룹 수업과 합리적인 가격에 기구 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하는 ABC필라테스 방이점이 오픈했다.

방이동 필라테스 ABC필라테스는 스포츠의학과 필라테스를 접목한 곳으로 개개인에 맞는 체형 분석과 함께 자세, 움직임, 근력, 유연성, 통증 유발점 등을 꼼꼼하게 분석해 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덕분에 방이동 요가 ABC필라테스의 회원들은 근육의 불균형과 신체의 균형, 근육과 관절의 섬세한 조절이 가능하게 된다.

수강할 수 있는 수업은 8:1 그룹 레슨, 비기너 레슨, 세미 개인레슨, 개인레슨, 패키지 수업이 있는데, 이 중 비기너 레슨은 필라테스를 처음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수업이다. 개인레슨 30분 3회와 그룹 레슨으로 구성돼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필라테스를 배울 수 있으며, 세미 개인레슨은 30분짜리 수업으로 진행돼 50분 수업이 부담되거나, 짧은 시간 동안 운동하길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아울러 패키지 수업은 개인 레슨과 그룹 레슨을 동시에 진행하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만족할 수 있는 수업이다.

이에 대해 ABC필라테스 방이점 관계자는 “방이점은 방이동 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기구 필라테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으며, 난이도별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회원 개개인의 맞춤 프로그램을 동시에 제공해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이와 함께 지인의 소개로 3개월 등록을 진행할 시 1회를, 6개월의 경우 3회를 추가로 부여하고 당일 방문 등록 시 추가 혜택까지 부여하는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BC필라테스 방이점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단,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해당 지점에 대한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ABC필라테스 방이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