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스텔세상, 새해 신학기 맞이 책가방 기획전..닥스키즈 헤지스키즈 등

파스텔세상, 새해 신학기 맞이 책가방 기획전..닥스키즈 헤지스키즈 등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03 09: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텔세상’이 새해를 맞아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학기 책가방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매년 품절사태를 빚는 닥스키즈, 헤지스키즈와 더불어 봉통, 피터젠슨의 책가방까지 고급스러운 스쿨룩 아이템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닥스키즈’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책가방을 제안한다. 닥스의 하우스체크가 포인트인 클래식 라인, 넉넉한 수납에 용이한 스퀘어 라인, 그리고 2018 베스트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모던 라인과 여아들이 좋아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러블리 라인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닥스키즈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전 제품 20% 할인 쿠폰과 안전 방수 커버, 더스트백을 증정하고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필통을 함께 제공한다.

‘헤지스키즈’는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한 3M 제귀 반사를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 어깨끈의 흘러내림을 잡아주는 입체적인 등판 패턴과 보온&보냉 사이드 포켓까지 있어 실용적이다. 신주머니는 크로스 어깨끈이 추가되어 보조가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헤지스키즈는 세련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 어반 라인, 활동성과 고급스러움을 잡은 클래식 라인, 피즈장식과 러블리한 컬러감의 스위트 라인으로 제안한다. 신학기 책가방 기획전을 통해 전 제품 20% 할인 쿠폰과 성형 필통, 더스트백을 함께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신학기 필수 문구류까지 제공하고 있다.

2018 신학기 책가방 첫 출시 직후 솔드아웃 됐던 ‘봉통’ 역시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봉통’은 책가방 구매 시 하드케이스 필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귀여운 토끼 인형 참 장식도 한정수량으로 받을 수 있다. 영국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은 이번 기획전에서 신주머니와 키링 세트 구성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