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공급 1위 제스트전자가 운영하는 케이스타PC카페, PC방 원가 창업 지원
PC 공급 1위 제스트전자가 운영하는 케이스타PC카페, PC방 원가 창업 지원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1.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스타PC카페가 예비창업자들의 PC방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가맹계약을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전국 PC방 PC 공급 1위 제스트전자가 운영하는 케이스타 PC카페가 한정기간 동안만 진행하기로 한 것.

최근 불황이 계속되면서 고수익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인건비 걱정 없는 PC방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케이스타 PC 카페는 PC방 전문가로 구성된 브랜드로써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예비창업자들을 돕고 있다.

PC방 운영 경험 없이 PC방 창업을 하게 되면 경쟁 업체들이 늘어날 경우 성공하기가 쉽지 않은데, 케이스타 PC카페의 경우 온. 오프라인 마케팅, 게임대회를 통한 홍보는 기본이고 전국 PC방 PC 공급 1위 업체 제스트전자는 PC제조 전문회사로 자사 브랜드 케이스타 PC카페에 이상적인 하드웨어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운영 경험이 많은 관리자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운영방법과 인기 높은 먹거리 제공 등으로 가맹점 만족도가 높은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e스포츠 아시안게임 정식 종목 채택과 배틀그라운드, 로스트아크 등 인기 게임들이 많아지며 PC방 고객들이 많아지며 PC방 창업을 위한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 PC방은 고객 눈높이에서 서비스를 제공해야 꾸준하게 매출을 올릴 수 있는데, 그러한 서비스는 많은 성공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운영자라야 가능하다. 케이스타PC카페는 높은 수준의 운영 관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쉬운 PC방 창업을 위해 원가 창업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스타 PC카페는 타 PC방에서 볼 수 없는 3way 수익 시스템을 제공하여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하고 보다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 서비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