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온라인서점 1월 1주 베스트셀러 ‘1위’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온라인서점 1월 1주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08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출간즉시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한식과 양식 부문 모두 2019년 1월 1주 베스트셀러 1위를 동시에 차지했다.

해당 주별 베스트셀러 1위 기록은 동일한 서적이 2개 부문 1위를 모두 차지한 것이라 더욱 특별하다. 부문별로 판매량이 나뉘는 점을 고려했을 때, 해당 베스트셀러 1위 기록은 사실상 한식과 양식부문을 모두 포함하여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것이기 때문이다.

이번에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9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2019년부터 적용되는 조리기능사 필기 시험의 최신 출제기준과 개정법규를 반영해 수험생들이 가장 최근의 이론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및 복어 조리 등 필기 공통 문제를 모두 수록하여 다양한 분야의 조리기능사에 도전하는 수험생이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비전공자 및 독학생들도 합격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합격 포인트 및 빈출되는 이론을 정리하고 실전 대비 및 단기 합격을 위한 파트별 기출문제와 CBT시험 기출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해 실전과 같은 난이도로 학습할 수 있다.

특별 부록으로 1~3주 맞춤 플래너와 함께, 시험장 가는 길에도 볼 수 있는 ‘족집게 빈출 노트’를 통해 마지막까지 핵심 내용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출간한 조리기능사 교재는 2017년 1월부터 현재까지 25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중이다. 이에 에듀윌 관계자는 “압도적인 인기의 에듀윌 조리기능사 교재와 함께 2019년 빠른 합격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조언했다.

해당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