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씰리 템퍼매트리스 신년 초특가”…더슬립 수입매트리스 전 매장 동시 최저가 실시

“씰리 템퍼매트리스 신년 초특가”…더슬립 수입매트리스 전 매장 동시 최저가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09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 돼지를 의미하는 기해년이 시작되면서 새해 목표로 건강관리를 잡고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고기능성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는 수원 가구단지 및 오포 가구단지 일대를 전전하는 소비자가 급증하고 있다.

사람의 인생의 1/3의 해당하는 시간이 잠을 자는데 사용되기 때문에 숙면은 우리의 건강에서 뗄래야 뗄 수가 없는 존재이기 때문이다. 수면이 부족하면 면역력 약화는 물론 당뇨, 고혈압과 같은 만성 질환과 함께 우울증 등 정신적인 질환까지 발병할 수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건강과 직결되는 숙면을 위해 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를 찾고 있다.

이 가운데, 씰리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한 고급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더슬립’은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해 전국 모든 매장에서 전 품목 동시 최저가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슬립에서 취급하고 있는 매트리스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와 함께 킹스다운,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등 10여 가지 이상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이다.

뿐만 아니라 더슬립의 모든 수입매트리스는 미국 현지 정품과 동일하게 10년 품질 보장 혜택을 적용하고 있으며, 매장 방문 시 전 품목을 직접 누워 보거나 만져 볼 수 있다. 더불어 프레임 선택 팁과 매트리스 관리법, 상세 제품 스펙에 대한 설명을 원하는 이는 매장 내 상주 중인 수면전문가에게 1:1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션베드를 비롯해 저상형침대-패밀리침대 라인업까지 모두 취급해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을 방문하면 숙면에 큰 도움이 되는 여러 품목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수입매트리스 구매자는 금액에 맞춰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에 대해 더슬립 판매처 관계자는 “신년과 함께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고기능성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자사는 전국 모든 매장에서 동시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 매트리스에 적합한 가죽 프레임과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 가능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템퍼 매트리스-씰리 매트리스 등 라인업에 대한 상세 정보는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방문 시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