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3-29 17:43 (금)

본문영역

“에듀윌의 특별한 문화 공간, 에듀윌역에서 스트레스를 날려요”

“에듀윌의 특별한 문화 공간, 에듀윌역에서 스트레스를 날려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0 16: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는 특별한 문화 공간이 있다. 직원 모두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에듀윌역’이 그것이다.

에듀윌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에듀윌역’은 직원의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에너지를 재충전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하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카페에서는 고품질의 커피와 생과일 주스, 각종 베이커리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에듀윌역은 임직원의 피로를 풀어줄 안마의자부터 여성 전용 휴게실인 ‘쉼’, 사내 도서관 ‘북힐즈’, 게임 오락시설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단순한 카페를 넘어선 직원을 위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직원들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지난해부터 직원들의 워라밸 실현과 사기진작을 위해 출근시간을 9시 30분으로 변경했다. 또한 오후 4시부터 30분간 ‘집중 휴식 시간’을 부여해 업무에 지친 직원들이 잠시 쉬어갈 수 있도록 했으며 퇴근 시간은 6시로 유지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은 직원의 특별한 날을 함께 축하한다는 의미로 <축하한 DAY>를 운영하고 있다. 직원은 본인의 생일이나 결혼기념일에 해당되는 날에는 오후 4시에 조기 퇴근을 할 수 있는 등 에듀윌은 직원의 복지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직원이 행복해야 회사도 발전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워라밸 실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