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으쌰으쌰! ‘2019 네트워크 컨벤션’ 성료
르노삼성차 으쌰으쌰! ‘2019 네트워크 컨벤션’ 성료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9.01.1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사가 먼저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임직원과 협력사 800여 직원들이 한데 뭉쳐 파이팅을 외쳤다.

르노삼성자동차가 9일 인천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임직원들과 협력사 약 800명을 초청해 ‘2019 네트워크 컨벤션’ 행사를 개최하고, 2019년 고객 만족도와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자고 결의했다.

르노삼성 네트워크 컨벤션은 영업본부 임직원들과 협력사에게 지난해 감사 뜻을 전하고 새해 판매 결의를 다졌다. 이날 행사는 ‘One Team, One Goal’이라는 테마로 진행됐고 도미닉시뇨라 대표와 김태준 영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년도 르노삼성 세일즈, 서비스 등 각 영업 부문 우수 직원 및 우수 지점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

이날 김태준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지난해 어려운 영업 환경에서도 내수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헌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올해에도 일심동체의 마음으로, 고객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판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또한 시상식에서 지난해 가장 많은 차량을 판매한 영업담당에게 수여되는 ‘전사 판매왕’ 타이틀은 강남대리점의 이강준 엑스퍼트가 차지했다. 

이 외 ‘RSM 판매 톱10’으로는 동대문대리점 박진경 마스터, 서대전대리점 박영갑 엑스퍼트, 대전중부대리점 정재민 엑스퍼트, 하단대리점 김동현 마스터, 천안대리점 왕인태 프로(Pro), 율량지점 신동열 마스터, 김제대리점 이상훈 마스터, 게양대리점 홍대익 프로, 대전중부대리점 김철 엑스퍼트, 침산지점 조희자 슈페리어 등 10명이 선정됐다. 

판매 부문에서는 ‘2018 최우수 지역본부’로는 서부지역본부가 수상했으며 ‘최우수 법인 딜러’는 일호모터스가 선정됐다. 또한 서비스 부문에서 ‘2018년 RSM 최우수 AS지원팀’에는 호남 AS지원팀이, 최우수 사업소는 광주사업소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2018년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17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 1위와 3년 연속 ‘A/S 만족도(CSQ)’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르노삼성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