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사진관, 황금돼지해 기념 ‘가족사진 무료촬영 이벤트’ 실시
응답하라사진관, 황금돼지해 기념 ‘가족사진 무료촬영 이벤트’ 실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1.1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사진 촬영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국내외 예쁜 장소들을 여행하면서 찍는 여행 사진이나, 여가생활 혹은 주변을 돌아다니다 마음에 드는 순간을 포착해서 찍는 사진 등 다양한 사진 촬영은 찍는 순간의 감정이나, 기억들을 간직할 수 있는 방법으로 활용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전문 사진가의 도움을 받은 사진 촬영은 확실한 구도와 표정, 정교한 보정 작업을 거친 형태로 확실한 결과물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사진관을 찾아 가족 사진, 커플 사진, 반려견과 함께 찍는 사진 등을 찍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응답하라사진관’은 황금돼지띠를 맞아 ‘가족사진 무료촬영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응답하라사진관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11R액자, 액자 원본사진 및 포켓용 사진을 인원별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로 3인 이상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신청폼에 작성하면 되며,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예약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전국에서 유명한 가족사진 스튜디오가 연합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사진 퀄리티, 내부시설 등 다양한 부분을 높은 서비스의 질로 제공받을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응답하라사진관은 ‘더포토매거진’ 사진 잡지를 발행한 회사로 사진에 관련된 전문적인 홍보 및 기획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응답하라사진관 관계자는 “600년 주기로 돌아오는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가족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사진촬영을 할 수 있도록 무료촬영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포켓 사진, 액자, 수정본 사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응답하라사진관의 가족사진 무료촬영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실시할 예정으로 촬영 시 헤어 및 메이크업, 의상은 직접 준비해야 한다. 응답하라사진관의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