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올컷다이어트와 함께 하는 건강한 새해 다이어트 방법 눈길

올컷다이어트와 함께 하는 건강한 새해 다이어트 방법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2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있다. 무리한 체중감량은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만 미칠 뿐이다. 이로 인해 건강하고 꾸준한 체중감량을 위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이러한 상황에서 한고은 다이어트로 잘 알려진 종근당건강의 올컷다이어트 제품이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제품의 효과가 입소문을 타며 다이어트가 필요한 직장인, 나잇살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이슈가 되었으며 특히 새해 다이어트를 결심한 40대에게 화제가 되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주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식물 유래 성분인 보이차 추출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잔티젠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알로에전잎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원활한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 섭취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다. 올컷다이어트는 휴대하기 편하게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고, 1일 2회, 1회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올컷다이어트에서는 새해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하며 새해 다짐을 SNS에 공유하고 상담신청을 남기는 분들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컷다이어트 관계자는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적절한 운동과 올컷다이어트를 섭취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종근당건강의 ‘올컷다이어트’의 프로모션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