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해 첫 씰리 템퍼 수입매트리스 할인” 가구단지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신년 최저가 특매 진행

“새해 첫 씰리 템퍼 수입매트리스 할인” 가구단지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신년 최저가 특매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2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이어지는 한파와 갖가지 환경적인 외부 요인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따뜻한 실내 생활을 영위하는 사람들은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자신만의 휴식을 취함으로써 삶의 에너지를 충전하며 소소한 취미를 즐기고 있는 추세다. 그렇지만 이러한 순기능과 더불어 역기능도 속속 포착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역기능으로는 오랜 시간 동안 집에 머무르는 만큼, 숙면을 위한 일정량의 햇빛을 받지 못해 제대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문제가 주로 꼽히고 있다. 흐름이 이렇다 보니, 자연스레 기능성을 겸비한 ‘템퍼매트리스’ 등의 고품질 수면 용품을 비치하고 사용하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요 근래 단연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는 것은 ‘수입매트리스’다.

씰리 템퍼 수입매트리스 가구단지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은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자체적인 신년 맞이 행사를 개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부산 가구단지와 대구 가구단지 등은 물론 김해 창원 가구단지와 같은 전문 판매처를 찾는 수요자들의 수고를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 곳은 그간 선호도가 높은 수입매트리스 품목들을 비교적 낮은 금액대로 책정해 판매하며 인지도를 높여왔다. 이번 행사 역시 앞서 실시해 온 명목과 상통하며, 그만큼  큰 폭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소비자들은 행사 기간 동안 울산 가구단지와 진주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쇼룸에서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인기 품목들과 모션침대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측은 해외에서 들여 온 크라운주얼, 에어룸, 킹스다운, 매그니플렉스 등의 매트리스와 함께 ss 모션침대 및 ss메모리폼 매트리스까지 특가 금액인 990,000원에 제공한다.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해당 기업의 쇼룸에 직접 방문해 각각의 품목을 세세하게 살펴보고 체감한 후 비교 구매 절차를 밟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설명이 필요하다면 수면 전문가가 직접 제공하는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제품이 가진 기능적인 스펙이나 사용 시 필요한 노하우 등 상세 정보를 얻는 것도 가능하다. 쇼룸에서 제공되는 모든 라인업은 ‘라돈’ 및 ‘토르말린’과 같이 인체에 해를 끼치는 유해물질이 철저히 배제된 안전한 상품들이다.

이렇듯 2019년을 맞이해 새해 기념 할인을 실시하는 이 브랜드는 부산 가구단지와 김해 가구단지 쇼룸을 비롯해 창원-울산, 진주 가구단지 부근 구입 희망자들을 모두 아우르고 있다. 해당 일대 수요자들은 김해 더슬립 쇼룸을 방문하고 있다.

아울러 대구 가구단지, 구미-포항-경주 가구단지 부근 수요자들의 경우 대구 더슬립 쇼룸에서 구매 및 컨설텅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각각의 쇼룸에서는 품목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한 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