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산이벤트카페 더로즈, 획기적인 부산프로포즈이벤트로 인기몰이

부산이벤트카페 더로즈, 획기적인 부산프로포즈이벤트로 인기몰이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4 11: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은 여생의 동고동락을 함께하고 싶은 연인에게 평생을 기약하기 위해 이색적인 프로포즈를 준비하기에 앞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기존 많은 인파가 몰린 오픈된 장소에서 공개적인 프로포즈를 많이 진행한 반면 최근에는 오직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둘만의 프라이버시를 보장받으며 진행하는 이색적인 프로포즈가 각광받고 있다. 프라이버시를 중시 여기는 현대인들의 입맛에 맞게 다양한 이벤트 업체가 늘고 있는데 비밀스러운 둘만의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는 부산프로포즈이벤트로 인기몰이 중인 부산이벤트카페 더로즈서면점과 광안리점이 그 중 하나이다.

서면점은 부산 최고의 데이트코스 명소인 서면에 위치하고 있어 최근 젊은 층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황령산이 훤히 보이는 탁트인 초고층 뷰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서면 데이트 거리와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이벤트가 끝나고 벅찬 감동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다.

광안리점은 광안대교가 보이는 멋진 뷰를 자랑하는 명소로 손꼽이고 있으며 이벤트가 끝난 후 밖으로 나오면 아름답게 평쳐진 광안리 해수욕장이 기다리고 있기에 백사장을 거닐며 멋진 마무리를 할 수 있다.

이처럼 부산이벤트카페 더로즈는 오픈된 장소가 아닌 조용하고 안락한 오피스를 로맨틱하고 감동적인 분위기로 탈바꿈하여 부산프로포즈이벤트를 둘만의 공간에서 편하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부산이벤트카페 더로즈에서는 둘만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장소 제공 뿐만 아니라 난생 처음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분들의 어려운 고충을 수년간 쌓은 프로포즈 노하우를 받아볼 수 있는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다. 소소한 소품들부터 시작해 플랜카드, 영상편지 등 프로포즈에 필요한 물품들이 모두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복잡하고 어렵다고만 생각했던 프로포즈를 보다 쉽고 완벽하게 받아볼 수 있다.

프로포즈 준비에 앞서 예산에 대한 부담감도 배제할 수 없는 부분인데 부산이벤트카페 더로즈에서는 가격대별로 다양한 세트가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부담없는 예산으로 퀄리티 높은 부산프로포즈이벤트를 완성할 수 있다.

부산이벤트카페 더로즈는 프로포즈가 아닌 특별한 기념일이나 생일 축하 파티 등 다양한 목적으로 그 활용도가 높아 부담없는 예산으로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데이트코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부산이벤트카페 더로즈는 특별한 기념일에 멀리까지 찾아가야 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전국 20여개 프렌차이즈로 운영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