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택관리사 ‘기초강의 0원’…“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주택관리사 ‘기초강의 0원’…“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5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1차시험 과목의 기초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올해 안에 합격을 노리는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1차 시험 대비 무료 기초강의를 마련했다. 무료로 제공되는 기초강의는 1차시험 총 3과목으로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이다.

해당 1차 기초강의의 경우 제21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의 출제경향을 완벽히 정리해 안정된 학습가이드라인을 만든다는 분석이다. 또한 기초 학습을 통해 과목별 이해체계를 확립해 이후 학습 개념 형성에 도움을 준다.

과목별 12강으로 총 36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좌는 수강일로부터 총 7일간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에는 강의 만족도 96%를 자랑하는 교수진 포진돼 있다. 이들 교수진은 합격에 꼭 필요한 강의만을 명쾌하게 정리하고 있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에듀윌 관계자는 “갈수록 어려워지는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하여, 수험생이 보다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무료 강의를 개설했다”며, “합격에 꼭 필요한 강의만을 엄선한 만큼 기초실력을 제대로 잡고 과목별 이해 체계를 확립하여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강의 0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