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추가마골 설 명절 갈비 선물세트 출시, “소용량 세트까지 더해 부담없는 설 선물 제격”

송추가마골 설 명절 갈비 선물세트 출시, “소용량 세트까지 더해 부담없는 설 선물 제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5 14: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스테디셀러 선물세트에 소용량 소분 포장세트까지 함께 출시, 선택의 폭 넓혀…
내달 6일까지 10% 할인 판매… 멤버십 회원은 5% 추가 할인 제공

민족 대명절인 ‘설날’이 3주 앞으로 다가왔다.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일 가족, 친지들을 위한 설 선물 고민이 슬슬 시작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갈비 전문 외식 브랜드 ‘송추가마골’이 발 빠르게 설 특선 갈비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매 명절마다 큰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인 송추가마골의 설 선물세트는 송추가마골의 대표 메뉴를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세트’와 육질의 부드러움과 담백한 맛으로 푸짐함을 자랑하는 최고급 ‘프리미엄 세트’로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 출시된다.

특히 올해 설 선물세트는 대용량 선물세트만 선보이던 기존과 달리, 3팩으로 소분된 소용량 포장세트까지 추가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한층 넓힌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페셜 세트는 송추가마골의 대표 메뉴인 가마골 갈비 30대로 구성된 ‘스페셜 가마골 세트’(2.4kg)와 가마골갈비 2팩(20대)에 송추가마골의 돼지고기 메뉴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늘품구이 1팩(6대)을 더한 ‘스페셜 콤비네이션 세트’(2.3kg)가 마련된다.

여기에 특별히 늘품구이 18대로 구성된 ‘스페셜 늘품구이 세트’(2.1kg)도 추가로 선보여 10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부담 없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프리미엄 세트로는 ‘가마골갈비 세트’ 3종(각 25대/1.8kg, 36대/3kg, 45대/4kg)과 가마골갈비(25대)와 LA갈비가 함께 구성된 ‘으뜸 세트’(3.4kg)가 출시되며, ‘왕갈비 세트’, ‘명품 LA갈비 세트’, ‘천해염갈비 세트’, ‘송추갈비 세트’, ‘늘품구이 세트’, ‘한돈구이 세트’, ‘육포 세트’, ‘오핀로스터리 드립백 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함께 출시돼 받는 분의 취향에 꼭 맞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송추가마골의 모든 설 선물세트는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돼 보내는 분과 받는 분 모두 안심할 수 있는 점 또한 큰 장점이다.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된다. 설 연휴가 끝나는 시점인 2월 6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정가 대비 10% 할인이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에 한해 5%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단, 스페셜 늘품구이세트는 특별 할인가가 적용돼 추가 할인이 불가하다.

이와 함께 송추가마골의 설 특선 갈비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송추가마골 플러스친구에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송추가마골 포인트 100만점과 다이슨 드라이기, 송추가마골 LA갈비, 오핀로스터리 커피 드립백 세트,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송추가마골 관계자는 “송추가마골의 명절 특선 선물세트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 추천선물”이라며 “올해도 온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송추가마골 설 특선 소고기 및 돼지고기 구성 갈비 선물세트와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송추가마골은 1981년 10평 규모의 4개 테이블에 불과했던 조그마한 갈비집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현재 대표 브랜드인 송추가마골 8개 매장을 비롯해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익스프레스,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백숙, 카페 1981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송추가마골의 설 특선 선물세트는 송추가마골 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송추가마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