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레디컬 관광상품 나왔다 'SR1 카레이싱 세팡 체험'
말레이시아 레디컬 관광상품 나왔다 'SR1 카레이싱 세팡 체험'
  • 김기홍
  • 승인 2019.01.15 15: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디컬 레이싱카로 말레이시아 모터스포츠를 경험하는 특별한 상품이 나온다.

‘레디컬스포츠카아시아’ ㈜NCM은 1월부터 말레이시아 세팡 서킷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NCM은 ‘레디컬 컵 아시아’ 대회의 전문적인 운영과 활성화를 위해 ㈜슈퍼레이스와 ‘레디컬 컵 아시아’의 3년간의 대회 개최 및 운영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해외 서킷 체험 프로그램은 양사의 협약을 기념하고 모터스포츠 참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 기획되었다.

레디컬스포츠카아시아가 준비한 해외 서킷 체험 프로그램은 아시아 모터스포츠의 메카인 말레이시아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진행되며, 쉽게 경험하기 어려운 해외에서 레디컬 레이싱카 SR1만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세계 3대 서킷 말레이시아 세팡 서킷의 중고속 중심의 다양한 레이싱 트랙을 레디컬 SR1으로 직접 드라이빙 할 수 있으며, 서킷 내 조명이 신설돼 일정에 따라 나이트 레이싱까지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말레이시아 문화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한국 선수들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중국, 대만, 태국, 일본 등 아시아 전역의 레이싱 선수들도 참여하기 때문에, 프로 레이싱 선수들과 함께 레이싱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번 체험은 오는 1월 말부터 3월까지 총 3차례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N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