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2019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6 13: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공기업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교재가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공기업 일반상식 부문 2019년 1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 끝장’ 교재는 공무원이나 공기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베스트셀러로 선택한 교재로서 그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이 교재는 최근 5년간 80개의 공기업 채용시험에서 출제된 상식 용어들을 철저히 분석해 공기업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상식 용어를 선별했다. 특히 기출된 문제들을 복원해 실제 시험의 기출 형태를 알 수 있고, 출제 패턴에 맞게 용어마다 예문, 관련 용어, 파생 용어 등을 구성해 효율적인 암기가 가능토록 했다.

또한, 모든 상식용어에 중요도, 키워드, 기출처를 표기해 수험생이 중요 용어를 선별해 학습할 수 있으며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는 ‘스피드 체크’와 시험직전 빠르게 볼 수 있는 ‘최다 기출 300개 용어 모음집’도 함께 구성해 수험생이 자신의 수준과 상황에 맞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한 학습자는 “공기업 일반상식을 공부하기 좋은 책”이라며, “분야별로 정리가 잘 되어 있고 휴대성이 좋아 공기업 일반상식을 공부하는 분에게 추천한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에듀윌의 공기업 및 대기업 일반상식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등의 온ㆍ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