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69렌트카’, 저신용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전문기업, 보증금 낮춘 무심사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특판상품 선보여

‘369렌트카’, 저신용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전문기업, 보증금 낮춘 무심사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특판상품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8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 중고차 저신용 장기렌트카 전문기업 369렌트카는 보증금 낮춘 무심사 신차장기렌트카과 무보증 중고차 장기렌트카 상품을 내놓아 많은 저신용 고객들의 호흥을 얻고 있다. 

저신용 장기렌트카 상품은 신차장기렌트카 시장의 확대와 더불어 그 수요가 점점 늘고 있다. 7, 8, 9, 10등급의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파산면책, 워크아웃 등 신용도와 상관 없이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다. 그러나 저신용 신차장기렌트카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보통 30% 가까운 보증금 부담을 해야하는 고충이 있다. 또한 보증금이 준비되어도 소득이나 재직증빙을 하지 못해 신차장기렌트카를 이용하지 못하는 저신용자 고객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369렌터카의 이번 프로모션은 신차보증금을 15%까지 낮춤과 동시에 소득이나 재직확인 없이 무심사로 진행한다. 이번 무심사 신차장기렌트 차량으로는 기아자동차의 레이, K3., K5, K7, 스포티지, 카니발 등이 저렴한 보증금, 무심사 대상 차량이다. 초기 보증금 부담으로 신차 장기렌트 이용을 망설인 저신용, 신용불량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증금이 부담되고 소득증빙이 어려웠던 직장인, 신규사업자, 주부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다. 

369렌터카에서는 저신용으로 인해 차량이용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다양한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 상품을 내놓아 고객마다 다른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보증금 여유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 SM5, SM6 무보증 장기렌트카를 출시 절찬 판매중이며(2017년부터 시행중), 계약기간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K3, K5, 싼타페, 카니발 등의 중고차 장기렌트카의 경우 6개월, 12개월 약정기간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연식이 오래된 중고장기렌트카의 경우 기존에 100만원대의 보증금을 50만원~80만원 수준으로 할인하여 중고장기렌트카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369렌트카 중고차장기렌트 파트는 최근 기존 저신용장기렌트카 상품에는 없던 정비상품을 내놓아 화재다. 월렌트료 5만원이 추가된 정비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미션오일, 필터, 배터리 등의 소모품 교환점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국내 메이저 회사에서 내놓았던 정비상품과 큰 차별점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이제 저신용장기렌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정비서비스의 목마름을 달래줄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369렌트카에서는 저신용, 신용불량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보증 중고차 장기렌트카’ 상품도 계속 준비중이다. 보증금 없는 중고차 장기렌트카 차량으로는 현대자동차 그랜저, 기아자동차 K5, 르노삼성의 SM5, SM6 등을 준비중이다. 기존의 저신용, 신용불량 중고차장기렌트카처럼 신용조회 없이 누구나 무보증 장기렌트 이용이 가능하나 소득이나 재직여부 확인은 필요하다.

아울러, 369렌트카 신용불량장기렌트카에서는 보증금 부담으로 초기비용 걱정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증금 분납상품을 일부 적용중이다. K3, K5, K7 등 일부 중고장기렌트 상품에 대해 보증금과 렌트료를 선납해야하는 부담을 줄이는 보증금 2회분납 서비스를 일부 차종에 적용중이다. 향후 고객반응과 상품의 리스크 분석을 통해 더 많은 차종 확대 적용 예상하고 있다. 

369렌트카 저신용 신차장기렌트의 다양한 방법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369렌터카의 고객은 신용도와 상관없이 신차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는데 첫째, 신차특판으로 출시된 차량중에서 보증금과 렌트료 조건이 고객의 니즈와 맞다면 즉시출고가 가능한 방법이다. 특판으로 출고되어 보통 보증금 렌트료 수준이 적당하고, 신차가 바로 출고 가능한 완전상품이어 급하게 차량이 필요한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보통 간단한 재직확인, 소득확인을 하나 소득증빙 필요없는 무심사 장기렌트카 상품도 많이 있다. 

둘째, 매월 상시로 신차프로모션을 진행중인데 보증금 10%~12% 조건, 가장 저렴한 가격대의 저신용신차장기렌트 프로모션이다. 신용과는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이 상품은 소득이나 재직확인이 필수다. 셋째, 신용상태 무관하게 신불자, 개인회생자도 이용 가능한 보증금 신차프로모션 상품이 있다. 이 상품은 국내 전차종 대상으로 고객이 직접 차종, 등급, 옵션, 썬팅농도 등을 정하여 차량을 출고할 수 있으며, 소득심사, 재직확인심사 등의 절차가 없어 소득증빙, 재직확인이 어려운 고객들도 신차장기렌틑 이용이 가능한 무심사조건 렌트상품이다. 

저신용장기렌트 전문기업 369렌트카 정시묵 팀장에 따르면 “보증금 부담을 낮춘 무심사 신차장기렌트카 상품과, 간편심사로 진행하는 무보증 중고차장기렌트카 상품은 몇 달 전부터 369렌트카에서 기획하고 판매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개인회생, 신용회복중인 고객, 초기비용이 부담되는 고객, 소득이나 재직증빙이 어려운 고객등 다양한 고객의 상황에 맞게 맞춤 장기렌트서비스를 계속 추진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저신용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369렌트카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