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압구정 로데오 청담동 분위기 맛집 샤이바나 “색다름을 선사하는 화려한 미국 가정식 SNS 화제”

압구정 로데오 청담동 분위기 맛집 샤이바나 “색다름을 선사하는 화려한 미국 가정식 SNS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7 15: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베이커리와 카페, 유명 명품점과 쇼핑몰이 즐비해 있는 청담동은 수많은 압구정 로데오 청담동 분위기 맛집이 모여 있는 곳이다. 이에 로맨틱한 데이트를 원하는 이들이라면 한 번쯤은 방문한다는 서울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이다. 

하지만 매번 똑같은 패턴의 데이트에 많은 커플들은 특별함을 원하지만, 새로운 데이트 코스를 찾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특히 데이트 중 상당 부분 차지하는 ‘맛있는 음식’을 고르는 일은 많은 이들의 가장 큰 고민이다. 

커플들은 색다르고 이색적인 먹거리를 찾아 나서며 다양한 키워드로 SNS에 맛집을 검색한다. 최근, ‘단 한 장의 사진’으로 많은 이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풍부한 맛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갖춘 곳이 있다.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는 화려한 비쥬얼로 SNS를 강타하며 꼭 가봐야 할 청담동 데이트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미국 남부 가정식 전문점 ‘샤이바나’가 바로 그곳이다.
 
이곳은 풍성한 치즈와 매력적인 비쥬얼, 거기에 특색 있는 맛으로 2~30대 여성들의 여심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매력적인 청담동 맛집으로 떠올랐다. 이에 더해 미국 영화 속 한 장면에 나오는 듯한 이국적인 인테리어도 로맨틱한 데이트를 원하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압구정 로데오 청담동 분위기 맛집으로 호평이 자자하다.

이렇듯 압구정 맛집 샤이바나의 다양한 음식들은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움을 선사한다. 스파이스한 칠리소스 위 진한 아메리카 치즈가 듬뿍 올라간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치즈를 품은 거대한 미트볼이 올라간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치즈 마니아라면 무조건 먹어야 할 ‘치즈러버 스파게티’ 등 오직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인 파스타가 많아 청담동 파스타 맛집으로도 불리고 있다.

그 밖에도 해산물과 육류를 듬뿍 넣은 미국 남부식 매콤한 리조또 ‘씨푸드 잠발라야’, 바삭하게 튀겨진 게가 통째로 올라간 ‘소프트 쉘 크랩 샐러드’, 천국의 맛을 선사한다는 ‘에그인헬’ 등 더 특별한 맛을 경험하고 싶은 미식가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신선한 채소가 푸짐하게 들어간 샐러드는 청담동 브런치를 즐기는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청담동레스토랑 #청담사거리맛집 #학동사거리 맛집을 찾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특별한 맛을 경험하곤 싶지만 높아지는 가격에 망설이기 마련이다. 하지만 청담 맛집 샤이바나는 풍성한 양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 구성도 주목할 만하다. 압구정 로데오 맛집 샤이바나의 대표적인 모든 메뉴는 1만 원대로 구성하고 있어 부담 없이 미국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평이다. 특히 메인 음식 2가지와 콜슬로, 맥앤치즈가 합쳐진 세트 메뉴도 3만 원대로 제공하고 있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뿐만 아니라 여유롭게 청담동 점심 혹은 압구정 로데오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될 만큼 반응이 좋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미국 요리에 트렌드에 민감한 이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SNS뿐만 아니라 미디어에서도 샤이바나를 주목하고 있다. 실제, 인기리에 방영 중인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과 KBS ‘9시 뉴스’에도 소개가 되면서 줄을 서서 먹는 맛집 대열에 합류하며 연일 사람들이 인사인해를 이룬다는 후문이다.

샤이바나 관계자는 “햄버거, 피자로 국한되어 있는 미국 음식에 색다름을 선사하면서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의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은 신년 모임 장소 혹은 회식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어 많은 분이 방문하고 계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며 “청담동에서 보기 드물게 청담동 발렛 주차 없이 주차가 가능하며, 금액 상관없이 2시간 동안 청담동 무료주차가 가능해 편안하게 방문해주시길 바란다. 화려한 야경을 바라보며 잊지 못할 데이트를 원하신다면 샤이바나와 함께 해달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