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물리아 발리 호텔에서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선보여

물리아 발리 호텔에서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7 16: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에서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는 누사두아 해변에서 바라본 석양 / 사진제공 – 물리아

물리아 발리는 누사두아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펼쳐진 30헥타르의 대규모의 최고급 리조트로 정식 명칭은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빌라스 – 누사두아, 발리 (이하 물리아 발리) 이며 호텔, 리조트, 풀빌라를 비롯한 세가지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세련된 감각과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물리아 발리는 개인 버틀러 서비스를 비롯한 최상급 숙박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기로 정평이 나있다.  2019년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물리아 발리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소 2박 더 물리아 숙박 시 제공되는 혜택은 체크인시 스파클링 와인 제공, 전일 2인 고메 조식과 애프터눈티 서비스를 비롯해 스카이 바에서 타파스, 디너 및, 공항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며, 최소 3박 숙박 시에는 발리식 전통 스파가 추가된다.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더 물리아-물리아의 최상급 브랜드로 111개의 스위트 룸에 고객 개개인에 맞춘 세심한 버틀러 서비스가 특징이다. 
물리아 리조트-526개의 초호화 리조트로 일반 객실, 스위트 룸, 라군 풀을 갖춘 스위트룸과 다양한 레스토랑 및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물리아 빌라-섬의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물리아 빌라는 1-2개의 침실이 포함된 빌라 형태와 최대 6개의 침실이 포함된 물리아 맨션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지난 5년간, 누사두아 발리섬의 물리아 발리는 나름대로의 탄탄한 입지를 굳혀왔다. 

권위 있는 여행 잡지인 꽁데 나스트 트래블러 USA (Condé Nast Traveler)는 물리아 발리를 2014년 “최고의 해변 리조트 1위”로 선정한 이력에 이어 2015년에는 독자들의 투표로 “최상의 스파”로 꼽았고, 2016년 에디터들이 각자 애정하는 “위시리스트(Gold List)”로 선정하기도 했다. 2016년 CNN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의 호텔로 자리새김과 동시에, 꽁데 나스트 트래블러 USA 2017년 잡지 등에서 아시아 전역의 탑 리조트로 추앙된 바가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