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목표 달성 이벤트 실시…“가답안 생방송 까지”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목표 달성 이벤트 실시…“가답안 생방송 까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7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제4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목표점수를 적고 선물을 얻을 수 있는 '목표달성 한국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신의 목표점수를 맞춘 경우 치킨을 받을 수 있고 틀리더라도 커피를 받을 수 있다.

당초 18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해당 이벤트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25일까지 특별 연장됐다.

이벤트 참여 과정은 간단하다. 누구나 이름과 전화번호 및 수험번호, 응시급수, 본인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목표 점수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제4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중급 접수자라면 참여 가능하며, 혜택은 합격자 발표 이후 성적표 인증을 완료하는 수험생에게 증정된다.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목표달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26일 치러지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 11시 40분부터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정답 확인이 가능한 가답안 방송 ‘에듀윌 한국사 끝장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34회 한능검 시험부터 실시된 해당 방송은 40회까지 총 7회 기준 정확도 100%를 자랑했다. 현재 에듀윌은 가답안 방송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가답안 사전신청은 에듀윌 유튜브 내 생방송 티저영상 속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 신청하면 시험 당일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1월 생방송에는 2019 황금돼지의 해를 기념해 족집게 돼지 컨셉으로 진행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