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고폰 업체 폰사요몰, 중고 갤럭시∙아이폰 매입&구매 파격 이벤트 제공

중고폰 업체 폰사요몰, 중고 갤럭시∙아이폰 매입&구매 파격 이벤트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8 12: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폰 매매 거래량 최다사이트 ‘폰사요몰’에서 새해를 맞이하여 중고폰 매입 & 중고폰 구매 고객에게 파격 이벤트를 준비했다.

폰사요몰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중고 스마트폰 매입 시에 최대 5만원까지 추가금 지급
최근 아이폰XS, XR 기기가 출시됨에 따라 출고가가 부담되는 고객에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시세대비 최대 5만원을 높게 책정하여 거래하고 있다. 아이폰 교체를 앞두고 사용했던 아이폰을 팔려고 생각하던 고객에게 가장 좋은 기회인 셈이다.

이벤트 해당 중고폰 모델은 아이폰X,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6S중고(플러스), 아이폰6중고(플러스), SE, 5S까지 애플 모든 기종이며, 갤럭시9(플러스), 갤럭시S8(플러스), 갤럭시S7(엣지), S6(엣지),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7(FE), 노트5, 노트4로 대부분의 기종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2.  휴대폰 공기계 구입 시 최대 7만원 할인과 푸짐한 사은품 증정
최단 기간에 성장한 폰사요몰의 중고폰 쇼핑몰 코너는 이미 ‘중고폰 사는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중고폰 구매에서 가장 중요한 검수 부분에서는 5년 경력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엄격히 검수하며, 실시간 시세를 반영한 최저가, 100일간의 완벽한 A/S 시스템을 지원, 모든 택배비용 무료, 푸짐한 사은품 제공으로 소비자가 눈길을 끌 수 밖에 없다. 

삼성의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노트8, 노트7(fe), 애플의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는 최대7만원, 갤럭시 S7, 노트5,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는 최대 5만원, 갤럭시S6, S5, 노트4. 노트3, 아이폰6S, 아이폰6, 아이폰SE, 5S는 최대 3만원까지 할인으로 구매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또, 강화액정필름과 케이스, 이어폰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폰사요몰은 TV 출연과 각종 언론사에서 고객 만족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여 신뢰도가 높은 업체이다.

‘폰사요몰’ 본점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해 있으며, 대학로, 용산, 서울대입구, 목동, 연신내, 위례문정, 수유, 인천구월, 부천, 성남, 강남, 잠실, 홍대, 건대, 창원, 거제, 광주, 울산, 부산대, 분당, 안양, 수원, 안산, 일산, 화정, 대전, 대구, 영등포 등 전국 40여개 지점에서 편하게 거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폰사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