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쿠아클린 소파 전문 베니시모, 샤무드소파-가죽소파 등 최대 25% 특가 행사 진행

아쿠아클린 소파 전문 베니시모, 샤무드소파-가죽소파 등 최대 25% 특가 행사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8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중국 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삼한사미’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하고 있다. 삼한사미는 3일은 춥고 4일은 따뜻하다는 삼한사온에서 미세먼지의 ‘미(微)’자를 대입한 신조어를 의미한다. 이처럼 최근 강력한 한파와 미세먼지가 반복되는 날들이 이어지면서 외출 대신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중이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편안한 ‘소파’이다. 하지만 소파는 종류, 크기, 모양 등에 따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정도가 다른 만큼 직접 체험해보고 골라야 할 필요가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아쿠아클린 소파 전문으로 알려진 베니시모는 직접 가구를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행사를 마련해 주목을 받고 있다.

부산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이번 할인 행사는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등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2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청주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샤무드소파, 가죽소파는 ‘부나스’, ‘파르세’, ‘보니토’, ‘슬릭’, ‘누베르’, ‘아이언’, ‘레플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최대 25% 할인 행사에 포함된 모든 제품들은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외출을 꺼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보다 완벽한 휴식을 위한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이번 25% 특가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전국으로 구성된 매장에 직접 방문해 소파를 체험 및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베니시모의 쇼룸은 대구 가구단지와 광주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용인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이번 최대 25% 할인 행사와 함께 ‘4인용 리클라이너 ‘아이언’ 125만원 특가 행사’,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방문기 후기 작성 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등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