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KRI 한국기록원 ‘2년 연속 합격자 수 1위’ 등극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KRI 한국기록원 ‘2년 연속 합격자 수 1위’ 등극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8 15: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KRI한국기록원에 의해 단일교육기관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았다. 2016년에는 경쟁 업체 대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2017년에는 그 기록을 스스로 경신하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업계에서 독보적인 업체로 성장했다.

실제로 최근 3년간 공인중개사 2차 시험 합격률을 살펴보면 그 차이가 뚜렷하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17.8%에 그친 반면, 7개의 에듀윌 직영 학원에 접수한 수험생의 평균 55%가 합격해 한국산업인력공단 접수인원 대비 약 3배가 넘는 수험생이 에듀윌의 과정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손에 넣었다.

3배가 넘는 합격률을 기록한 데는 수험생 맞춤형 온라인 강의 시스템과 독보적인 강의 콘텐츠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특히 시간에 쫓기는 수험생에게 부담이 되는 반복 학습을 최소화 하기 위해 강의만 들어도 3회 반복 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이 시스템은 시간 낭비를 최소화 하기 위해 기본 이론부터 실전에서 사용되는 핵심 개념과 문제풀이 고사를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마무리 특강으로 구성해 에듀윌 수강생의 합격률을 평균보다 3배 이상 기록이 가능토록 한 원동력이 되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의 수험생 맞춤형 온라인 강의 시스템과 본사 직영 학원의 독보적인 커리큘럼, 2016년부터 현재까지 공인중개사 시험 분야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유지하는 교재가 압도적인 합격률을 만들었다”면서, “보다 나은 강의 커리큘럼과 교재를 만들어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오프라인 강의는 각 분야의 전문 강의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기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또한, 동문회 모임과 연말 합격자 모임을 열어 합격자의 빠른 적응을 돕고 전국적인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하도록 진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