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0 재수 성공 비결”…EBS강사진이 함께 하는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 ‘청평한샘’에서 찾자

“2020 재수 성공 비결”…EBS강사진이 함께 하는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 ‘청평한샘’에서 찾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8 16:45
  • 수정 2019.01.18 16: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끝난 지도 약 두 달 가량이 지났다. 다시 새로운 학기를 맞이한 고3 학생들이 수능 준비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불수능을 맛본 학생들도 재수를 다짐 후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재수생들의 경우 그동안 학교에서 준비하던 형태와는 달리 집, 학원 등 각자의 공간에서 새롭게 수능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혼란을 겪을 가능성이 크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24시간 정해진 스케줄 속에서 수능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기숙학원’이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기숙학원은 수업 시간을 비롯한 수면, 식사 등의 일상 생활도 꼼꼼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우수한 강사진이 학원에 있어 실시간으로 부족한 지식을 보충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청평에 위치한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은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을 위한 ‘재수 정규반’을 모집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재수 정규반은 오는 2월 17일 개강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수강생들의 입소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재수 정규반의 수업은 국어, 영어, 수학 등 수능 주요 과목과 함께 한국사로 이뤄졌으며 수학의 경우 집중적인 수업 체계를 마련해 일명 수포자들도 자신감을 갖고 공부에 매진할 수 있다. 또한 매일매일 학습 플래너를 작성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스스로 자기주도 학습 체계를 구축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청평한샘 남자 전문 재수기숙학원은 소수 정예 맞춤 학습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임 강사진이 24시간 학원에 상주해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있다. 또한 1인 5담임제로 아이들의 학습과 생활을 꼼꼼하게 밀착 케어하고 있으며 학과 담임은 개개인의 성적과 학습을, 생활 담임은 자습과 생활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국어, 영어, 수학 주요 과목에 대해서도 각각의 담임 배정을 통해 학생 개개인에 대한 성적 향상 및 관리를 진행한다.

경기도 청평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 환경 속에서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남학생 맞춤형으로 설계된 최신식 신축건물은 최고의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도록 꾸며졌다. 이와 함께 1인 1좌석제의 독서실과 4인 1실의 편안한 숙소가 제공되며, 숙소의 모든 침대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로, 학업에 지친 학생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학업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맛있는 식사도 제공한다. 특히, 점심식사를 기호식, 한식 중 선택할 수 있게 해 학생들의 취향을 최대한 고려했으며, 일주일에 한 번은 샐러드바, 한 달에 한 번 40가지 요리의 호텔식 뷔페 등을 제공해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도 높였다.

또한, 전 현직 ▲EBS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대성마이맥(비상에듀) ▲이투스 등의 스타강사들이 진행하는 현장 강의와 학생들과 호흡하는 전임 선생들의 강의로 학생들을 성적 향상을 돕는다.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 황년기 원장은 “2020 재수 정규반을 통해 국어, 영어, 수학 등 기초 개념부터 수능 기반을 확립할 수 있다”며 “수능 유형 접근 방법을 제시하고 반복되는 문제풀이 훈련을 통해 수능식 사고력을 강화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평한샘기숙학원과 2020 대입을 위한 재수정규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비용 등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유선 전화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