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4 14:40 (수)

본문영역

최저가로 씰리 템퍼매트리스 구매 가능…더슬립, 수입매트리스 연초 특가 인하 판매 실시

최저가로 씰리 템퍼매트리스 구매 가능…더슬립, 수입매트리스 연초 특가 인하 판매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3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다수 현대인이 겪는 수면부족은 단순한 수면 시간 부족 외에도 수면의 질 자체가 낮은 것에 기인하고 있다. 이러한 수면부족이 계속될 경우 두통 및 피로감 지속과 함께 불면증 등 수면 장애까지 초래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많은 이들은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고급 침구를 이용해 침실 환경을 새롭게 바꾸는 추세다..

수면의 질을 높이는 방향으로 침실 인테리어를 바꾸는 수요자가 많아지자 일산 가구단지부터 파주 가구단지 등 매트리스 전문 판매처를 찾는 소비자의 발걸음도 늘고 있다. 아울러 오포 가구단지와 용인 가구단지 및 수원 가구단지 역시 방문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게 각종 가구 전문점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더슬립’은 ‘1월 연초 첫 할인 대행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혀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번 더슬립 행사를 통해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는 물론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썰타 등 다채로운 인기 품목들과 함께 모션베드 라인업과 패밀리침대 규격 사이즈 제품까지 정상가보다 낮은 금액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여기에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의 구매 금액에 맞춰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해 꼭 필요한 최고급 숙면 아이템을 실속 있는 가격과 구성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더슬립 쇼룸을 통해 원하는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전부 누워 보거나 만져보는 등 직접 체감하는 것이 가능하며, 이후 여러 브랜드를 비교해 가장 적합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상세한 제품 스펙이나 사용 팁 등의 추가 정보를 얻고자 하는 경우 매장 내 상주하고 있는 수면 전문가에게 맞춤형 1:1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슬립 홍보처 관계자는 “보다 질 높은 숙면을 원한다면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을 갖가지 수입 침구가 해답일 수 있다. 자사에서 취급하는 전 제품은 근시일 내에 제작한 정품이며, 비닐 포장이 아닌 바코드가 명시된 박스 포장 제품만 제공하므로 가품에 대해 안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더슬립의 1월 연초맞이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전 품목 첫 할인 대행사는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 지점에서 실시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 시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