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컴퍼니,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다양한 플랫폼 활용 중요”

하이컴퍼니,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다양한 플랫폼 활용 중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3 14:30
  • 수정 2019.01.23 16: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방법에는 다양한 홍보방식이 있지만 비용대비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은 바로 ‘온라인마케팅’이다.

이러한 온라인마케팅은 TV, 라디오, 옥외광고 등 오프라인 광고와 비교해 진입장벽이 낮은데다, 인터넷 및 스마트폰의 빠른 보급으로 인해 광고효과 역시 월등히 올라가면서 작은 규모의 자영업부터 대기업까지 빼놓을 수 없는 마케팅요소가 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온라인마케팅은 키워드광고,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SNS마케팅, 블로그마케팅 등 그 종류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처음 접하는 사업주들의 경우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업종마다 효과를 볼 수 있는 플랫폼과 방식들이 조금씩 다르고 보다 효율적으로 홍보하기 위해서는 복합적, 연쇄적으로 마케팅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하이컴퍼니’는 “온라인마케팅은 접근이 쉽다는 장점도 있지만 무조건 인기 있는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한다고 해서 높은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며 “각 플랫폼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어필할 수 있는 콘텐츠 방향성은 물론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하이컴퍼니는 온라인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밀착형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마케팅대행사로, 수동적인 광고진행이 아닌 고객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광고주의 장점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홍보방법을 적극적으로 수립,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무엇보다 하이컴퍼니가 빠르게 흘러가는 온라인 환경 속에서 오랫동안 이어올 수 있었던 배경에는 현재에 안주하는 것이 아닌 끊임없이 새로운 마케팅을 위한 연구를 이어왔기 때문으로, 이로 인해 많은 제휴사들이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었다.

하이컴퍼니의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홈페이지 제작,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네비게이션 등록 등으로 필수적인 온라인마케팅 전반에 대해 진행을 도와주고 있다.

홈페이지의 경우 PC부터 모바일버전까지 한 번에 제작해주고 있으며, 업종별로 다양한 디자인과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홍보제품 및 서비스가 돋보이게 한다. 스마트플레이스 및 네이게이션 등록서비스는 오프라인매장을 운영하는 사업주에게 필수인 홍보방법이며, 마케팅 컨텐츠 전략 등이 필요한 블로그, SNS 마케팅서비스 대행을 통해 광고효과를 높여준다.

하이컴퍼니 관계자는 “단순히 영업을 잘한다고 하여 매출이 오르고 사업이 성장하기만을 기대할 수는 없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 좋은 제품이더라도 알리지 못하면 무용지물로, 영업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홍보다”며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성공적인 홍보를 도와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그룹 하이컴퍼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