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봄이 오나 봄’ 이유리x엄지원 예측불가 워맨스케미 기대감 UP

‘봄이 오나 봄’ 이유리x엄지원 예측불가 워맨스케미 기대감 UP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3 19: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오나 봄’이 이유리와 엄지원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오늘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 측이 극 중 내용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리와 엄지원의 스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늘 공개된 스틸 컷에서 이유리와 엄지원은 서로 다른 색의 음료를 마시고 있는 모습이 포착 되었으며 두 사람이 마주보고 심각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듯한 사진은 극 내용에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으며 마치 계획에 성공했다는 듯 두 손을 불끈 쥔 안세하의 모습까지 더해져 앞으로 전개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전직 탑배우 출신이자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가는 국회의원 사모님과 특종이라면 물불 안 가리고 달려온 평기자 출신의 앵커가 몸이 바뀌는 과정을 통해 자신의 자아를 회복해 가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이다.
 
극 중 이유리는 평기자부터 시작해 앵커의 자리에까지 앉는 ‘김보미’를 맡았고 엄지원은 평범하고 무난한 인생을 가장 큰 행복이라 여기고 살아가는 국회의원 사모님 ‘이 봄’을 연기하며 또한 안세하는 이유리와 천사 보육원 동기로 그녀를 향한 엇나간 마음을 품고 있는 허봄삼으로 분한다.
 
이처럼 오늘 공개된 스틸 컷을 통해 첫 방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봄이 오나 봄’ 은 체인지 저주에 빠진 두 여자의 이야기와 예측할 수 없는 매력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에 ‘봄이 오나 봄’ 측은 “오늘 공개된 스틸 컷에는 체인지의 저주를 받게 될 이유리와 엄지원의 모습이 포착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체인지의 저주를 내리는 안세하의 활약까지 더해져 흥미 넘치는 장면이 예고된 만큼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엄지원과 이유리의 열연으로 극에 재미를 더할 MBC 새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2019년 1월 23일 오늘 첫 방영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제공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